[제주애월맛집]'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영된 몬스터 살롱~(곽지해수욕장 햄버거집)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주도 여행 중 만났던 새로운 맛집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 실제로도 맛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매우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볼게요!


참고로 제가 갔던 몬스터살롱은 곽지해수욕장(한담해변)입구 쪽에 있었습니다.

몬스터살롱이 곽지해수욕장과 용담동 쪽에 총 2개 점포가 있습니다.



'곽지에는 괴물이 산다?!' 다소 호기심을 자극하는 문구가 '뭐 하는 곳이지?'라고 생각이 들게 하네요.

저도 사실 제주 맛집은 워낙 많아서 지나가는 곳에 위치를 기준으로 맛집을 검색해서 가보았어요.

만약 블로그보고 가서 맛이 없으면 맛이 없는대로...만족하면 만족하는대로 포스팅하자는게 저희 김씨네 인간극장의 컨셉이라고나 할까;;ㅎㅎ



몬스터살롱 곽지해수욕장 본점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데 차량으로 찾아가시는 분들이 간혹 위험하게 가게 바로 앞 대로변에 주차를 하시는데...

주차단속이 수시로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하니 뒷편에 있는 곽지해수욕장 공영 주차장을 꼭 이용해주세요~

걸어서 1~2분이면 됩니다...남의 집 대문 앞에 매너 없이 주차하지 마시구요!



몬스터살롱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칠판에도 써 있듯이 몬스터버거의 패티는 100% 제주 한우라는 점에서 다른 버거 집과는 차이가 있네요. 물론 몬스터살롱에도 제주 흑돼지 패티로 된 버거가 있긴 합니다^^

또한 당일 준비한 재료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구요.

영업시간이 있지만 재료가 소진되면 그대로 퇴근하신답니다~ㅎ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 30분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6시!)



주문을 한 뒤 가게 곳곳을 자세히 구경할 수 있었어요.

좁은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둔 흔적이 보입니다.

제각각 전국에서 오신 분들이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붙여두었더라구요.



창가쪽에도 의자가 있었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 남자 손님들이 단체로 10명 이상이 오는 바람에 저희가 앉을 곳이 없을 정도였어요~ㅎㅎ

그런데 1인 1메뉴를 시켜야 하기 때문에...

저희는 식사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셋트메뉴 1개만 주문하고 곽지해수욕장 앞에서 시식하기로 했답니다~




월간 맛집이 선정한 '꼭 가야 될 이달의 맛집'에 선정되었네요.

파워블로거들의 심사끝에 선정되는 곳이라고...


참고로 이 집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5년도인가...옛날에 서언이 서준이가 찾아왔던 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 때는 서언이 서준이도 아가였을 때~ㅎㅎ

그 때 아이들이 먹었던 메뉴가 츄러스!

몬스터 살롱에서는 츄러스와 봉자쥬스를 함께 먹으라고 소룡이 형님이 강조하시네요!




메뉴판 본격적으로 살펴볼까요??

맥주도 파네요~그런데 단가가 좀...비싸다~ㅎㅎ

커피 종류와 과일주스, 탄산음료 등등 종류가 많습니다.


몬스터 살롱 대표 메뉴는 츄러스셋트,햄버거 셋트로 구분되어지는데요.

슈퍼맨 셋트는(봉자주스+롱츄러스) 앞서 말씀드린대로 서언이 서준이가 먹어서 슈퍼맨세트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햄버거셋트 2개를 주문하면 츄러스를 1개 증정해준다는 꿀팁!!

저희 부부는 소다 셋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버거는 가장 기본이자 반응이 좋은 몬스터 제주한우버거로...

흑돼지 버거도 있으니 골라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메뉴판 위에는 추억의 뽑기 게임이 보입니다.

2016년 전국 맛집에 선정된 몬스터살롱! 이 상은 메뉴판닷컴이라는 곳에서 수여하나보군요..

가게가 조금 비좁습니다..

정면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각 방과,화장실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저희는 포장해서 곽지해수욕장으로~~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곽지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인증샷!

곽지해수욕장 바닷물 색깔이 정말 예뻤어요...그러나 저희는 공항에 가야하기 때문에 구경은 멀리서만 했습니다..

세트메뉴 답게 감자튀김이 짜지 않고 통통하니 맥주 안주로 딱 이더라구요!

케찹에 찍어서 한 입!

그 다음은 가장 궁금해 하실 버거 사진입니다.

집으로 돌아온 지금도 입가에 버거 맛이 맴돌정도로 제주 한우 패티는 신의 한수입니다! 베이컨과 상추,치즈,부드러운 빵이 어우러져 그 맛이 배가 되더군요!


솔직한 후기!! 

1) 제주 한우 패티는 진짜 사랑입니다! 다른 버거 집도 가보았는데...그 집보다 더 맛있을 정도로...몬스터 버거 강추!! 맥주 또는 탄산과 먹어도 궁합이 좋습니다!


2) 가게 내부가 좁기 때문에 고기를 직화로 굽는 냄새가 가득합니다. 문을 열어도 쉽게 냄새가 빠지지 않기 때문에...꼭 가게 안에서 드시지 않아도 바로 뒷 편에 곽지해수욕장 벤치가 있으니 거기서 드시면 멋진 경치,시원한 바람,맑은 공기와 함께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밖에서 드실 분은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바로 옆 CU편의점이 있는데 거기서 맥주 하나 사서 드시는게 더 저렴한 것 같아요...매장 내 맥주는 조금 비쌉니다;;)


3) 1인 1메뉴이기 때문에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식후 디저트라고 생각하시면 양이 조금 많을 수 있답니다...그래도 도전할 수 있는 푸드파이터들은 과감하게 도전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