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배란일테스트기]생리주기가 불규칙적인 분들에게 강추!(사용방법,가격)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원포 배란일 테스트기'입니다.

임신테스트기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배란일을 잘 알고 있어야 임신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저희 부부도 이제 아가를 갖기 위해 준비 중인데요.

요즘에는 물론 어플로도 충분히 배란일을 알려주는 것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날짜 계산 방식에 따른 산출일이기 때문에 직접 소변 검사를 통해 배란일을 확인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으로 5개짜리,10개짜리,20개짜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개 당 1천원 정도 됩니다.

20개짜리는 18,000원으로 10%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뒷면에 설명이 알기 쉽게 나와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꼭 지켜야 할 점은 3초 동안 소변에 스트립의 MAX표시선을 넘지 않도록 해주시구요.


편평한 곳에 5분 동안 스트립을 놓아두신 후 변화 과정을 지켜보시면 되겠습니다.


원포 배란 테스트기는 소변 중 황체형성호르몬(LH)의 농도를 검출하여 여성의 배란시기를 알려주는 간편하고 경제적인 배란진단의료기기입니다.



원포 배란 테스트기를 사용했을 때 양성 결과를 얻은 당일,다음날, 그 다음날 총 3일 동안 부부관계를 가지면 임신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특히 원포 배란일테스트기는 생리주기가 불규칙적이신 분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생리주기를 계산해서 테스트를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다음 생리시작 예정일로부터 역산하여 19일 전부터 테스트를 시작하시구요.

양성반응이 나올 때까지 매일 1회 테스트해 보시되, 하루 중 같은 시간에 테스트하는 것이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김씨 부인은 아침 첫 소변에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원포 배란일테스트기 사용하셔서 꼭 소중한 아가 임신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희 김씨 부부에게도 곧 행운이 있기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