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홍진영,홍선영 자매가 입고 있던 후드티 가격이 무려 223만원??

sbs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방송에 입고 등장한 후드티 정체가 네티즌들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3월 3일 방송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초롤릿을 만드는 홍 자매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집에서 초콜릿을 만들던 홍자매는 느끼한 배를 달래기 위해 비빔라면 먹방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후 언니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 몰래 김종국을 찾아가 초콜릿을 전달하며 '사랑의 큐피드'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홍자매의 시끌벅절한 일상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홍 자매가 착용한 후드티가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진영,홍선영이 각각 집과 김종국을 만나러 갈 때 입은 해당 옷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패치가 장식된 검은 색상의 후드티입니다.


이 후드티는 명품 브램드 구찌의 제품으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무려 223만원의 고가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뒷면에는 구찌 로고가 크게 박혀있었으며, 깔끔하고 스포티한 느낌으로 인기를 얻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일반 스포츠 브랜드의 후드티로 보였던 홍자매의 옷이 구찌의 제품임이 밝혀지자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