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 바디워시]임산부 바디워시추천/임산부 조심해야될 성분리스트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최근 김씨 부인이 임신을 하게 되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을 조금씩 바꿔주고 있는 시기인데요.

그 중에서도 바디워시를 새롭게 구입해보았습니다.

인터넷에 '임산부 바디워시'를 검색하면 거의 대부분 바이오가 바디워시가 상위에 랭크되더라구요.

후기들도 봤는데 향이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라고 합니다.




인터넷에 간단히 검색을 해보면 임산부들에게 유해한 성분들 리스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일일이 제품마다 확인해보고 사는 것도 어렵죠?

그래서 임산부가 많이 쓰는 바디워시 베스트3를 알려드릴게요!

(출처는 인스타그램mamy014입니다.)

1위는 바이오가 바디워시

2위는 에스네이쳐 블랑쉬클렌져

3위는 빅그린 바디워시




그 중에서도 저는 가장 많이 찾는다는 제품 바이오가 바디워시를 구매했습니다.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하구요.

신기하게도 바디워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모이스춰 밸런싱 헤어 기능도 있어 두피와 모발에 많은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구요.

이 정도 양이면 혼자서 바디워시만 한다고 생각했을 때 3개월 이상은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바이오가 모이스쳐 밸런싱 헤어&바디클렌저 상세 정보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합성향료,합성방부제,합성유화제,합성실리콘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바디워시와 세안제겸 샴푸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가성비 갑이겠죠?






투명색 액체이구요.

샤워폼에 문질문질하니 금방 거품이 풍성하게 나네요.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날 정도로 향기에서부터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며칠동안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클렌져 성분때문에 조심하느라 비누로 샤워했었는데 이제서야 개운하게 샤워를 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김씨 부인이 후기 소감을 말해주네요.



그래서 구매했는데요.

11번가에서 포인트 사용 등등 할인 받아서 배송비 2,500원 포함 14,800원에 알뜰쇼핑했습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