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우혜미사망]우혜미나이,우혜미보이스코리아(영상)/우혜미프로필

가수 우혜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우혜미는 지난 21일 밤 서울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우혜미는 이틀 전부터 지인들과 연락이 닿지 않았으며, 경찰은 그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혜미는 1988년생으로,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시즌1을 통해 톱4까지 오르며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윤시내의 '마리아', 서태지의 '필승' 등을 개성 있는 보컬로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리쌍의 '주마등', 개리의 '바람이나 좀 쐐' 등에 참여했으며, 한영애의 코러스 세션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5년 싱글 '못난이 인형'을 내며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뒤, 올해에도 싱글 '꽃도 썩는다'와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앨범 's.s.t'를 발매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우혜미가 최근까지 사회연결망서비스(SNS)을 통해 근황을 전해왔던 만큼 갑작스런 부고는 큰 충격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혜미의 빈소는 강동 성심병원에 마련됐습니다.

[출처]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092214440998394&outlink=1&ref=https%3A%2F%2Fsearch.daum.net


*출처:권영진 유튜브채널


*출처:지니뮤직 유튜브채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