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세척제추천]그린그램칼슘파우더 직접 구매 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과일세척제 그린그램 칼슘파우더 이용 후기입니다.

얼마 전 저희 부부가 임신을 했다가 유산을 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유산 후 몸 회복을 위해 함께 한의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거든요. 그 때 한의사 선생님께서 현대인들이 워낙 환경호르몬에 많이 노출되어 있다보니 유산의 확률이 예전보다 많이 상승한 것이라고 이야기 해주시더라구요.

그 동안 우리 몸을 너무 소중하게 다루지 못했던 것에 대해 스스로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유산 이후에는 꼭 식사를 집에서 하려고 하고 있구요. 야식은 거의 먹지 않고 있습니다. 아침도 거의 챙겨 먹는데 아침 식후에는 꼭 사과 하나를 둘이서 나눠 먹습니다.

(식재료도 자연드림이나 초록마을 조합에 가입해서 이용 중입니다.)

사과에 묻은 농약을 조금이라고 깨끗한 상태로 먹기 위해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그린그램 칼슘파우더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요즘 쇼핑몰에서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기간이라 그런지 1개에 12,900원에 할인 판매 중이었습니다.

구입 후 사용 후기를 각종 sns에 올리면 추가로 포인트를 선물로 준다고 해서 포스팅 할겸 이용 후기를 작성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린그램칼슘파우더 사용방법입니다.

1) 물 2~3리터에 2~3회 파우더를 톡톡 쳐서 넣고 잘 섞어줍니다.


2) 과일과 채소,육류 등을 용도별 시간에 맞춰 푹 담가줍니다.


3-1) 식재료를 바로 먹는 경우에는 건져내어 흐르는 물에 한 번 헹군 후 섭취나 조리를 해줍니다.


3-2) 식재료를 보관하는 경우에는 건져내어 물로 헹구지 않고 바로 용기에 보관해줍니다. 이는 신선도 향상과 보존성 증대 효과가 있습니다.



쌀도 씻을 수 있군요. 그러나 쌀은 짧게 10~20초 정도만 담갔다가 씻어주시구요.

과일,채소는 3~5분/육류와 생선 종류는 5~10분 정도 식재료에 따라 시간이 다른점 꼭 기억하세요.


그린그램 칼슘파우더는 칼슘이온과 수산기의 뛰어난 세척력으로 식재료 표면에 묻어 있는 각종 잔류농약,유해세균,방부제 등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식재료의 신선도 향상과 보존성 증대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택배 상자 안에는 이렇게 그린그램칼슘파우더 설명서와 홍보지가 있으니 버리지 말고 꼭 한번쯤은 읽어보세요~



실험에 사용할 사과는 초록마을에서 구매했습니다.

초록마을에서는 주로 껍질째 먹는 사과를 사는데 우리에게는 이제 칼슘파우더가 있으니 그냥 조금 저렴한 실속사과 한봉지만 구입했습니다.



설명서 안내와 같이 파우더를 톡톡 쳐서 일단 물과 섞어줍니다.

친환경이며, 칼슘제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합니다. 그렇다고 억지로 마시거나 몸에 바르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쥬?




위 첫번째가 before/두번째 사진이 after입니다.

겉보기에는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요.

파우더 성분 때문인지 물 색이 약간 뿌옇게 변한 것 같은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여상처럼 누런 색으로 변하지는 않았네요.

아무래도 실험에 사용한 사과에 묻어 있는 농약 성분이 극히 적어서 이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억지로 농약을 묻힐 수도 없고...아쉽지만 계속해서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




그런데 막상 사과들을 건져내보니 눈에 띄에 불순물들이 물에 둥둥 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물론 손으로 사과를 세척하거나 빡빡 문지르지는 않았습니다.

평소에는 대충 흐르는 물에 씻어서 그대로 껍질째 먹는 습관이 있었는데 칼슘파우더를 사용해보니 꼭 과일 먹을 때에는 세척을 깨끗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소 생활상식을 전하는 tv 프로그램에서 보면 과일을 세척할 때 식초나 베이킹소다 사용하면 더 좋다고 꿀팁을 알려준다고 했었는데요.

막상 실험결과를 보니 베이킹소다는 오히려 그냥 수돗물에 씻었을 때보다 세정 효과가 적다는 사실...충격적이네요;;


통영 굴 껍데기에서만 나오는 이온화칼슘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만든 그린그램칼슘파우더로 꼭 깨끗하게 세척 후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스스로 챙기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