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1+1]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수익금 일부 기부...서브웨이 꿀조합 메뉴는?

서브웨이 1+1 이벤트 현재 인기검색어 순위에 올랐습니다. 네 달여 만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일선 매장의 '대란'이 예견됩니다.


서브웨이에 따르면 3월 8일 낮 2시부터 5시까지 단 3시간만 1+1 이벤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15센티미터 사이즈 샌드위치를 하나 주문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앞서 지난해 11월 2일 진행됐던 서브웨이 1+1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30분 이상 긴 줄을 서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례적인 이벤트인 만큼 이번에도 비슷한 상황이 나타날 전망입니다.


1+1 이벤트를 대비한 서브웨이 측의 솔루션은 다름아닌 '신속'입니다. 

빵과 야채, 소스, 치즈를 하나하나 조합해 만들어지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그 어떤 패스트푸드보다도 '패스트'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걸림돌은 바로 소비자의 '고민'입니다. 

기존 서브웨이 매니아들은 기호에 맞는 조합을 즉각적으로 주문할 수 있지만, 이런 주문이 익숙지 않은 소비자라면 주문대 앞에서 상당 시간을 고민할 수밖에 없습니다.


미리 구체적인 재료와 옵션을 골라 두던지, 아니면 "알아서 만들어달라"라고 주문하는 게 상책인 이유입니다. 

서브웨이가 1+1 샌드위치가 동일제품으로 제한되는 것 역시 선택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쿠폰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며 엑스트라 추가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의 이름은 'I For I'입니다. 

나(I)를 위해 샌드위치를 구매할 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I)에게 기부가 더해지는 서브웨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사회공헌활동입니다.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고 하니 좋은일에 동참하는 뜻 깊은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서브웨이 1+1 행사 소식에 서브웨이 꿀조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꿀조합으로는 간단한 아침 메뉴로 좋은 서브웨이 에그마요 조합이 있습니다. 

에그마요에 베이컨을 추가해 허니 머스타드와 스위트 칠리 소스를 조합하는 것이 가장 인기입니다. 

특히 에그마요의 주 재료인 계란은 포만감 높은 음식이라 간편한 점심 식사로 제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테이크앤치즈 메뉴에 스모키바비큐 소스와 스위트어니언 소스의 조합도 인기있는 꿀조합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