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백일상 대여 후기 "우아한테이블"

안녕하세요
김씨부인입니다

우리 트니 백일상 대여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집 한켠에 차려 보았습니다
어때요? 너무 예쁘죠

대여 업체는
우아한테이블
입니다


업체 인스타 그램이에요

한번 뿐인 백일상 예쁘게 차려주고 싶어
며칠을 눈알빠지게 인스타 검색해서 찾았죠 ㅋ

배송은 예약일 3일전??
정도 넉넉하게 먼저 도착하더라구요

플라스틱 박스에
꼼꼼하게 포장 되어 있고

상차림 설명도 잘 되어 있었어요


작은 소품들도 디테일하게 ㅋㅋ

토퍼도 귀엽죠 ㅋㅋ
참고로 케익은 가짜랍니다 ㅋ


설명서대로 차리고

우리 트니 한복까지 짠~


백일상과 함께 주문한 한복이에요

대여인데도 깔끔했어요 ㅋ

귀여운 우리트니


제가 직접 찾고 대여한
우아한테이블  
저는 대만족 이었답니다 ㅋ

백일상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용


https://instagram.com/wooahansang?utm_medium=copy_link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