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강릉 테라로사 본점 레스토랑

안녕하세여
김씨부인 입니다

오늘은 김씨남편,트니와 함께
테라로사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테라로사 아트샵 옆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레스토랑 입구가 보입니당


테이블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구요
테라스 자리에 앉을 수 있은나

오늘은 비가 와서 실내에 앉았습니다



저희는
오늘의 파스타와 감자뇨끼를 시켜봤습니당



따뜻한 커피은 무료로 제공됩니당


저는 모유수유 중인지라
자몽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먼저 식전빵이 나오는데용
저는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용


감자뇨끼 와

오늘의 파스타 입니당

파스타 이름은 모르겠네용 ㅜ

뇨끼와 파스타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ㅋ

어떤 분 리뷰는 짜다 맛없다 그러셨는데
싱겁게 먹는 편인 제가 먹었을땐

그리 짜지 않고 정말 맛있었는데용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요


테라로사에 방문했다
우연히 알게된 분이 있는데

그분은 매일 아침식사를
테라로사 레스토랑에서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근처에 솔향수목원이 있다는데

장마가 끝나면
근처 수목원에 가봐야 겠어요

ㅋㅋ

그럼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