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범블비]미공개스틸 공개 및 쿠키영상(사진) 솔직한 관람 후기!

영화 '범블비'가 범블비의 반전 매력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을 그린 영화입니다.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던 '트랜스포머'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솔로 무비로 새롭게 태어난 ‘범블비’는 인간과 가장 끈끈한 관계를 맺으며 아이와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부터 전투에 임하는 강렬한 전사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낡은 비틀의 자동차에서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범블비’의 놀라운 광경과 시리즈 사상 최초로 구현된 3단 변신 트리플 체인지 디셉티콘과의 전투 장면은 '범블비'만의 압도적인 스펙터클과 완성도 높은 볼거리를 자랑합니다.


<↑↑↑↑범블비 미공개스틸컷>

새해 연휴 극장가에 여전히 뜨거운 입소문과 흥행세를 자랑하고 있는 모두를 위한 가장 완벽한 블록버스터 '범블비'가 최애 캐릭터 범블비의 반전 매력을 더하는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친근하고 다정한 모습의 러블리 모드부터 화려한 액션의 배틀 모드까지 범블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평입니다.


점차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찰리와 함께 한 범블비는 아이와 같은 따뜻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범블비 쿠키 영상 캡쳐화면>

특히 낯선 환경에서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찰리와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범블비'를 담은 장면은 둘의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범블비'만의 특별한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또한 '범블비'의 정체를 추격하는 인간들과 디셉티콘에 맞서기 위해 배틀 모드로 변신한 범블비의 모습은 강렬한 액션을 기대케 합니다.


여기에 '범블비'와 디셉티콘이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우며 마주하는 장면은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킵니다.


그러나 솔직히 이런 평론가들의 영화 완성도가 기대했던 것만큼은 짜임새 있지 않았다고 봅니다. 중국 자본의 힘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뜬금없이 중국어 광고 간판 등장) 너무 기대가 커서였을까요...

영상미 부분에서는 매우 좋았구요. 특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범블비는 2019년 1월 1일 현재 110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있고, 현재 상영되고 있는 영화 중에서는 5위(예매율8.4%_cgv기준)에 그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