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파라오 안마의자(BFR-8100/8110)리퍼 제품 사용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효도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 안마의자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아버지께서 올해 환갑이시라 형제들끼리 모아둔 곗돈으로 해외여행을 보내드리려 했었으나 아버지께서 해외여행에 대해 별로 흥미가 없으셔서 다른 선물을 해달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고르신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입니다.

요즘 추성훈&사랑이 가족과 배우 김상중씨께서 열심히 광고 모델로 홍보 중이죠?

가격은 저희 형제들이 생각했던 기존 예산보다 훨씬 뛰어넘는 가격이기는 했으나 안마의자의 경우 아버지뿐만 아니라 어머니께도 좋은 선물이 될 듯하여 큰 맘먹고 사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홈쇼핑과 여러 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본 결과 부모님께서는 바디프렌드 파라오를 선택하셨구요. 전자랜드 매장에서 리퍼 상품으로 구입하여 새 제품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부모님께서 저희에게 미안하게 생각하셨는지 리퍼 상품을 고르시더라구요.

구입한지 한 달 조금 안된 바디프렌드 파라오입니다.



제 동생이 이번 연휴 때 집에 가더니 안마의자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더군요

리모컨 사진입니다.

비닐을 벗기지 않은 상태이고, 한글로 이해하기 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마치 만화에서 보던 로보트 다리와 똑같은 모습이었어요.

다리길이와 각도는 각자 신체사이즈에 맞춰 리모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안마의자를 설치할 때에는 뒷공간을 살짝 여유있게 배치해야 합니다.

양 쪽 귀 부분에 스피커가 있습니다.

또한 바디프렌드 파라오 안마의자는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 휴대폰과 연결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으로 리모컨 기능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단지 휴대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능정도입니다.

음악을 틀어보니 생각보다 사운드가 괜찮았습니다.

리모컨과 휴대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양쪽에 달려있습니다.

제품의 규격과 사양에 대해 전반적으로 나와 있는 설명서입니다.

온열기능도 있구요. 등판 각도는 170도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시간 조절은 모드 별로 한 사이클의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까 말씀드린 블루투스 기능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네요.

리모컨 구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총15가지의 모드로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는 발바닥과 다리 스트레칭을 할 때 강도가 조금 세더라구요

저희 부모님은 시원하다고 하시지만 저는 살짝 아파서 발을 좀 빼고 있었어요;;



부모님께 환갑 기념 선물로 해드린 안마의자인데 이번 연휴 때 저희 형제들이 마음껏 사용해보았구요.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안마의자의 경우 이사할 때 추가비용이 약 10만원 정도 든다고 하더라구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희는 리퍼 제품을 구입해서 440만원 정도 되었구요

엊그제 롯데백화점(광주점)에서 보니 새 제품은 520만원(할인가)하네요.

*참고로 설치 기사님께서 전기세는 걱정하지 말고 편하게 사용하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몸이 예전같지 않으시다는 부모님을 매일 안마해드릴 수는 없지만 바디프렌드 파라오가 대신 효자 노릇을 해주고 있다고 하니 뿌듯합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했거나 공감하신다면 아래 댓글이나 를 클릭하여 빨갛게 색깔을 입혀주세요. 저에게는 많은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