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텍스(STeX) 거래소 - 50X.com 암호화폐 거래소 정식오픈(수수료 할인!)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스텍스(STeX)가 50X.com 암호화폐 거래소로 리브랜딩하여 정식오픈했기에 거래소 회원가입 및 스텍스 토큰 구입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이번주 암호화폐 시장은 그야말로 초상집 분위기입니다.

비트코인이 6300달러 지지선을 이탈하면서 당분간 하락세가 지속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는데요.

이번주 중요한 지점에서 하락세를 보였기에 비교적 하락 폭이 더 커지는 주말에는 4800달러를 저점으로 확인하는 상황이 연출되지 않을까 예측하는 분위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거래소 코인은 이벤트 성 펌핑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그러나 이런 분들은 개인 투자자라기 보다는 봇을 이용하여 프로그램 매매하는 기관 투자자 등이기 때문에 거래소 코인은 개인이 홀로 투자하기에는 정말 위험요인이 크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하다보니 어쩌다가 분석글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배당형 거래소의 초기 모델인 스텍스(STeX)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가 지난 10월 25일 '50X' 암호화폐 거래소로 리브랜딩 후 정식 오픈했습니다.


50X 거래소는 A2A(Any 2 Any)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상장된 모든 코인이 유동성을 공유하며, 비트코인(BTC)이나 이더리움 (ETH)등의 기축통화 없이 상호거래가 가능한 기술을 갖추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거래소 이용자가 가지고 있는 알트코인을 다른 알트코인으로 바로 거래할 수 있게 해주어 수수료를 면제 또는 할인 받을 수 있는 그야말로 사용자 친화적 기술입니다. 


50X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하면 가입과 동시에 암호화 화폐를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50X.com 거래소는 KYC  등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이죠.



본격적으로 50X.com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방법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글 크롬으로 최적화 되어 있음)



우선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주시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빨간색 테두리에 있는 회원가입 보이시죠? 클릭!



이메일주소, 암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구글OTP는 필수!!

(*암호는 숫자, 특수문자, 대문자를 혼합해야 됨)



이렇게만 하면  회원가입 완료! 참~ 쉽죠~잉!


그 다음 로그인해주시구요.

50X.com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해 살펴보아요!







이외에 50X.com 거래소 관련 배당을 받는 방법으로 STEX 코인을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텍스(STex) 토큰 구매 방법----클릭!!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홈페이지는 크롬을 통해 최적화 되었는 점 참고하세요!


해당 링크 설명대로 STex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했거나 공감하신다면 아래 댓글이나 를 클릭하여 빨갛게 색깔을 입혀주세요. 저에게는 많은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