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녹취록공개]휘성 에이미 사건 요약 간단 정리+휘성녹취록(영상포함)

가수 휘성이 에이미와의 녹취록을 공개했다. 용서를 비는 에이미의 목소리에 여론은 반전됐습니다.


지난 19일 오후 휘성 측은 '공개를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다. 에이미씨 역시 피해자일 수도 있다는 생각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기에, 공개하는 것에 대해 수도 없이 망설였다. 

하지만 저를 둘러싼 의혹 해소 및 사실관계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객관적 인지를 위해서는 녹취록을 공개하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판단을 했다'며 휘성과 에이미가 나눈 전화통화 녹취를 공개했습니다. 




녹취에서 에이미는 휘성에게 "내가 잘못했다고 하겠다. 용서해달라. 돌려놓겠다"고 말했고, 휘성은 "아무도 안 믿을 거다"라며 "나 이제 어떻게 사냐. 노래라도 계속 할 수 있겠나"라며 오열했습니다.  


휘성 측은 '휘성은 성폭행 모의를 한 사실이 없다. 에이미가 제3자로부터 전해 들은 잘못된 내용을 휘성이 직접 이야기한 것으로 인지해 발생한 일'이라며 '통화 과정에서 휘성은 에이미에게 오해임을 재차 전달했다. 

사실과 다른 이야기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더욱 더 강경한 대응을 하고자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녹취가 공개되자 휘성에게 등을 돌리는 듯 보였던 여론은 다시 그의 편을 들기 시작했고, 휘성을 향한 응원의 목소리가 커져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에이미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논란은 지난 16일 에이미가 SNS에 연예인 A군과 프로포폴을 함께 했으며, A가 이 사실이 들킬까 두려워 성폭행을 모의했다고 주장하며 시작됐습니다.


이에 과거 에이미와 절친했던 휘성이 A로 지목됐고, 휘성 측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휘성은 예정돼 있었던 콘서트 일정까지 전면 취소한 상태입니다.


*출처:이슈녀 유튜브채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