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광주신세계DT점]매장 사진/크랜베리치킨치즈샌드위치/사과가득핸디젤리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그만큼 야외 활동보다는 실내 데이트나 실내 활동이 더 행복한 요즘 날씨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도 광주에 스타벅스가 새롭게 생긴 이야기를 나눌까 합니다.


전국에서 인구 대비 스타벅스 매장이 가장 많은 곳이 광주광역시라고 합니다.

저도 광주에 살고 있어 그 말을 여실히 실감하고 있는데요.





정식 매장 명칭은 스타벅스 광주 신세계DT점입니다.

금호월드에서 라페스타 웨딩홀 가는 방향에 새롭게 생겼습니다.

주차공간도 나름 괜찮구요. 바쁜 분들이나 출근시간에 가볍게 들릴 수 있는 곳으로 많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새로운 매장이라서 그런지 매우 깔끔했습니다.

스타벅스 굿즈 중에도 여름방학 기념 신제품도 눈에 띄었습니다.



1층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꽤 있지만 2층이 넓고 훨씬 자리가 많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1층 자리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매장 2층 사진입니다.

양쪽으로 가운데 등을 기댈 수 있는 폭신한 쇼파가 있고 약간은 밀착되었다고 생각될 정도의 테이블 배치가 있습니다.

창가쪽으로도 자리가 있는데 햇볕이 그대로 들어오는 통유리 구조라 저는 조금 덥더라구요. 에어컨도 작동했었는데...창가와 매장 한가운데 자리 온도가 조금 차이가 나더군요.




창가 좋아하는 김씨 부인 덕에 저는 약간의 더위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를 통과하거나 주차장에 주차를 미처 못해 그대로 나가는 차량들도 있었습니다.



개인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는 저희 부부는 환경을 사랑하는 측면에서 빨대 사용도 가급적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런데 아무리 플라스틱 제품을 멀리한다고 해도 워낙 밀착되어 있어 뗄 수 없는 사이네요.

주일 예배를 마친 후 가볍게 브런치 겸 매장에 들렀습니다.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와 '사과 가득 핸디 젤리'4개를 몽땅 구매했습니다.

젤리는 개방 1,0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사과는 경북 사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요즘 김씨 부인이 이 젤리에 푹 빠졌습니다.

아무튼 최근들어 광주에 스타벅스가 우후죽순 많이 오픈하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