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커피빈]상무지구 동양빌딩 커피빈 open/헤이즐넛아메리카노 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광주에 잠시 자취를 감췄던 커피빈 커피숍이 상무지구에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2014년까지는 그래도 전남대학교 후문 대학로에 1개 점포가 있었는데요.

그 이후 갑자기 문을 닫으면서 한 동안 광주에는 커피빈이 단 1개의 점포도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우연히 상무지구 동양빌딩 근처를 지나치다가 새롭게 오픈한 것을 보고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러 놀러 갔었습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가 지금처럼 우후죽순 들어서기 전이어서 커피빈을 주로 다녔었습니다.

다른 지역 사는 친구가 지난번 생일선물로 커피빈 쿠폰을 줬는데 광주에 커피빈이 없어 결국 서울 출장 때 겨우 사용했었거든요.





커피빈의 제일 인기메뉴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5.3/5.8)입니다.

기본 아메리카노는 4,800원/레귤러 사이즈는 5,300원입니다.

카페라떼 5,300원/더블 카페라떼 5,800원/아이스 에스프레소 5,500원

카라멜 마끼야또 6,300원/헤이즐넛라떼 6,300원/바닐라라떼 5,800원

가격대가 스타벅스보다 비싼 편이라 많은 사람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커피빈 내부 사진입니다.

넓지 않은 면적에 비해 테이블 좌석이 꽤 많아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자리에 앉아 계신분들 보니 대부분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신 것 같았어요.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동양빌딩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은 무료 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신 영수증에 매장 이용 도장을 받아가시는 것 잊지 마세요!

가게 앞이 대로변이라 수시로 주차단속을 하거나 주차를 하게 되면 다른 차량들의 교통에 불편을 줄 수 있으니 가급적 주차장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드디어 나온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맛은 달달한 편이구요. 커피빈 만의 알갱이 얼음! 다른 프랜차이즈들과는 얼음크기가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카라멜 마끼야또에 크림이 빠져 있는 느낌?

또는 믹스커피 여러개를 타서 아이스 커피로 마시는 느낌과 비슷합니다.

오랜만에 커피빈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긴 했지만...

역시나 비싼 가격때문인지 자주 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광주에 살고 계시는 커피빈 매니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니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