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맛집]삼겹살이 맛있는 동경 푸줏간

안녕하세요~

오늘 김씨네 인간극장 포스팅 주제는 상무지구 맛집입니다.

상무지구 맛집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생돼지고기구이 전문점 동경 푸줏간에 직원들과 간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동경 푸줏간은 이마트 상무점 바로 옆에 있구요.

안쪽에 주차장에 따로 있는데 동경푸줏간 영수증이 있으면 2시간 무료 주차입니다.



동경 푸줏간 간판도 예쁘죠?

원래는 드럼통이라는 고깃집이었는데 동경 푸줏간으로 바뀌고 나서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동경 푸줏간의 옥외 메뉴판입니다.

통삼겸,통목살,대패꽃삼겹 모두 150g/12,000원입니다.

주류가 조금 비싸네요. 맥주와 소주가 4,500원입니다.




홀 사진입니다. 각진 사각형으로 되어 있는데 홀이 매우 넓어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직원들도 많아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계단을 타고 가면 화장실이 있는데 저쪽으로도 자리가 더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 사진입니다.




요 된장찌개를 보니 공기밥을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반찬들도 맛깔스러웠습니다.



통삼겹살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이름 그대로 통삼겹살인데 고기가 엄청 두툼합니다.



고기를 앞 뒤로 한참 굽더니 직원이 와서 먹기 좋게 잘 잘라주었어요~

이렇게 해야 속까지 익힐 수 있겠죠?ㅎㅎ



어느 저도 익어서 노릇노릇...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파저리와 고기를 넣어 깻잎에 싸 먹었어요~

진짜 대박!! 

요 근래 먹었던 삼겹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삼겹살로 조금 부족한지 목살을 2인분 추가로 시켰어요~

생고기를 나무 도마에 올려 셋팅해주었어요.




목살은 원래 숯불에 구워야 맛있는데...

그래도 고기가 신선해보여 열심히 구워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목살을 먹어본 결과...역시나 목살은 숯불에 구워야 제맛인 듯 해요...

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습니다. 확실히!



추가로 후식을 시켰는데 차돌철판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죠?

따로 주방에서 저 불판에 밥을 해서 갖다주더라구요.

계란 후라이와 김가루를 열심히 비벼 먹었더니 밥도 맛있네요.

역시 고기먹는 배와 밥이 들어가는 배는 따로 있는 듯...



보기에는 저래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혹시 상무지구에서 맛있는 삼겹살로 식사하실 예정이라면 이마트 상무점 바로 옆에 있는 동경 푸줏간을 강추합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했거나 공감하신다면 아래 댓글이나 를 클릭하여 빨갛게 색깔을 입혀주세요. 저에게는 많은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