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솜혜인 커밍아웃]솜혜인 본명,나이,근황,학교폭력/솜혜인 하차이유,거식증/솜혜인 양성애자,동성연애

엠넷 오디션 '아이돌학교'를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솜혜인이 커밍아웃을 선언한 가운데, 자신을 향한 악플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솜혜인은 1996년 생으로 본명은 송혜인입니다.

솜혜인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커밍아웃 맞다. 동성연애하고 있다"고 밝혔다. 솜혜인은 지난달 31일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 나는 양성애자이고,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했고, 지난 11일에는 "나의 예쁜 그녀, 마이 러블리 걸!"이라는 글과 함께 연인과 손을 꼭 잡은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솜혜인은 '네 부모는 아시니?'라는 악플에 "부모님도 알고 계신다"며 "괜찮다. 아무렇지 않다. 걱정, 응원 다 너무 고맙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악플이 달리자 솜혜인은 "계속해서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으로 처분하겠다. 내가 사랑해서 당당하게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 한 것이지만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라고 경고하며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그렇게 가벼운 생각으로 하나"라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솜혜인은 "사람들은 생각들이 다르고 동성애를 혐오하실 수 있다. 네, 혐오하셔도 된다.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 달라고 좋아해 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다"라며 "저도 저 좋아해 달라고 구걸하고 저를 알아 달라고 하는 게 아니다.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솜혜인은 "저는 제 사람들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 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저 어그로가 끌고 싶어서 글을 영상을 자극적으로 추측하시고 피셜글이 아닌 글을 계속 쓰시면 저도 제 사람들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다. 그만하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솜혜인은 지난 2017년 엠넷 오디션 '아이돌학교'에 출연했으나, 방송 1회 만에 건강상의 이유로 스스로 하차했습니다. '아이돌학교' 출연 당시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아이돌학교 2화 방송 이후 학교폭력 논란이 터졌는데 해당 피해자가 페이스북에 솜혜인한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밝히면서 해당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사건 당시 중학생이었을 때로 노래방에서 3시간 동안 서비스 추가하면서 자기 친구를 뒷담화했다는 이유로 마이크로 때리고 담배빵이나 하이힐로 짓밟는 등의 폭력을 행한 것. 솜혜인은 자신의 폭행을 하지 않았고 방관만 했다고 발뺌했지만 이에 대해서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솜혜인은 황급히 해당 피해자에게 페이스북 메세지로 처음에는 소속사에서 고소할 수 있다고 글을 내려달라고 요구를 했다가 사건이 점점 더 커지자 황급히 태도를 바꿔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고 사건을 덮으려고 사과를 하는게 너무나도 빤히 보여서 피해자는 사과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이후 솜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학교폭력 사건에 대해 자신은 폭행은 하지 않았지만 방관을 했으며 이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문을 게재했고 아이돌학교를 하차한 것은 거식증으로 인해 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학교폭력 논란 이후 잠시 잠수를 탔다가 활동명을 바꾸고 다시 피팅 모델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주 활동무대는 일본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음은 솜혜인 공식입장 전문이다. 



계속해서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으로 처분하겠습니다. 내가 사랑해서 당당하게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 한 것이지만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에요. 어느 누가 커밍아웃을 그렇게 가벼운 생각으로 하나요.


사람들은 생각들이 다르고 동성애를 혐오 하실 수 있다. 네, 혐오하셔도 돼요.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 달라고 좋아해 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에요. 저도 저 좋아해 달라고 구걸하고 저를 알아 달라고 하는 게 아니에요.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줄 몰랐고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에요.


저는 제 사람들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보호 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저 어그로가 끌고 싶어서 글을 영상을 자극적으로 추측하시고 피셜글이 아닌 글을 계속 쓰시면 저도 제 사람들 지키기 위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그만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