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강승호이혼]캔엔터테인먼트강승호대표프로필/장혜진 나이,학력,가족관계(영상)

가수 장혜진(54)이 유명 연예 기획자인 강승호 캔엔터테인먼트 대표와 결혼 27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장혜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일 “장혜진이 지난달 초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하기로 했고 현재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장혜진은 MBC 합창단원으로 활동하던 시절 강 대표와 인연을 맺고 1992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로 활동하며 ‘1994년 어느 늦은 밤’, ‘아름다운 날들’, ‘마주치지 말자’ 등과 같은 히트곡을 내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이사를 지내기도 한 강 대표는 여러 방송에 나오며 얼굴을 알렸구요.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습니다.


가수 장혜진은 현재 한양여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상명대학교 체육학과 재학 시절 체조 선수로 활동하다가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중단했다가  MBC합창단에 입단하면서 가창력을 입증받기 시작했습니다.



강승호 대표가 소방차 매니저로 활동하던 당시 소방차의 코러스로 처음 본 장혜진에게 반해 3년간 끈질긴 구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강승호 대표는 김완선, 소방차, 김종서, 박상민, 사랑과 평화, 윤상, 장혜진, 캔, 먼데이키즈, 일락 등을 키워낸 기획자로 일명 '깡통 매니저'로 유명합니다. 현재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이사직으로 재직 중입니다.


[출처: 중앙일보] 장혜진, 강승호 대표와 27년 만에 이혼


*출처:SBS라디오 유튜브채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