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니발폭행영상]칼치기 카니발 차량 영상/피해자 상해진단서/제주동부경찰서

난폭 운전에 항의하자 되레 보복폭행을 한 이른바 `제주 카니발 폭행남` 동영상이 온라인에 퍼져나가면서 공분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7월 4일 오전 10시 40분께 제주시 조천읍 우회도로에서 카니발 차량 운전자 A(33)씨가 차선을 넘나들며 끼어드는 일명 `칼치기` 운전을 하다가 이에 항의하는 상대방 운전자 B씨를 폭행했습니다.



가해 운전자 A씨는 당시 폭행 장면을 촬영하던 피해자 B씨 아내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내리치고 던져버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당시 피해 차량에는 5살과 8살 된 자녀들도 함께 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피해자 B씨는 어린 두 자녀와 아내가 있는 가운데 A씨에게 그대로 폭행 당하는 모습을 보여지게 한 것입니다.


폭행 상황이 그대로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과 경찰청 홈페이지에는 보복 폭행한 운전자 A씨를 처벌하라는 글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무엇보다도 어린 아이들 앞에서 주먹을 휘두른 A씨의 행동에 엄벌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폭행 장면을 목격한 B씨의 자녀들은 현재 심리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주동부경찰서는 A씨를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한문철 변호사가 운영하고 있는 한문철TV를 통해 '이런 사람 그대로 둬야 합니까'라며 함께 분노했습니다.

휴대폰 재물손괴, 전치 2주 부상이 끝이 아니라 가족들이 겪어야 할 트라우마는 평생 짊어지고 가야하니 가해자를 구속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한문철 변호사가 입수한 피해자의 상해진단서에는 '흉추의 염좌 및 긴장/경추,요추의 염좌 및 긴장/눈꺼풀 및 눈주위의 타박상'이라고 임상적 추정 진단서가 경찰에 제출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출처:한문철Tv유튜브 채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