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추석특선영화 편성표 한눈에 보기!

오는 11일 수요일 저녁부터 15일 일요일까지 긴 추석 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추석연휴 특선영화는 ‘신작’이 아닌 한국의 사극 ‘명작’ 위주로 편성됐습니다.

2019년 추석 연휴에도 다양한 특선영화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줄 예정입니다.

그 동안 보고 싶었는데 관람하지 못했던 영화가 있다면 제가 포스팅한 편성표를 보시면 아주 쉽게 영화를 볼 수 있겠습니다.

 


추석 첫 연휴인 12일에는 ‘궁합’, ‘국가부도의 날’, ‘미쓰백’ 등 2018년에 개봉한 영화가 주로 편성됐습니다.

눈에 띄는 영화로는 MBN에서 방송되는 성룡의 폴리스 스토리3입니다. 설날 또는 추석 명절 특선 영화에서 과거 90년대 2000년 대에는 성룡 시리즈가 빠지지 않았었는데요. 한 동안 끊겼던 그의 명작이 올 추석에 맥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E.T도 오랜만에 ebs1을 통해 방송됩니다.

 

 

13일 추석 당일에는 ‘공작’, ‘암수살인’, ‘말모이’ 등이 안방극장 시청자를 찾습니다. 

'공작'은 정보사 소령 출신으로 안기부에 스카우트된 박석영(황정민)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캐기 위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라는 지령을 받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말모이'는 일제강점기 1940년 대를 배경으로 하였고, 조선어학회에서 일제의 탄압 아래에서도 끝까지 빼앗긴 우리나라 언어와 한글을 잇기 위한 마음을 모은 스토리가 전개되는 영화입니다.

 


이어 오는 주말에는 ‘신과 함께 시리즈’, ‘안시성’, ‘고산자, 대동여지도’, ‘청년경찰’, ‘군도’ 등이 편성돼 사극 장르의 한국 영화가 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