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미스트롯콘서트]부모님 생신선물로 추천해요!(2019.12.07.익산콘서트 관람후기,영상)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지난 주말 저희 아버지 생신을 맞이해서 멋진 선물을 드려 매우 만족하셨던 이야기를 함께 나누려고 해요~

우선 선물은 당연히 봉투는 따로 챙겨드리지만 저와 제 동생이 매월 형제 계를 하고 있어서 모아둔 회비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부모님이 관람할 수 있도록 티켓팅 해드렸거든요.

이미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은 부모님 세대에서는 정말 인기가 많을 정도로 대단한 열풍이였습니다.


미스트롯 오디션이 끝난 후 전국투어를 펼쳤었는데 전북에서는 전주 콘서트가 지난 여름에 있었거든요.

부모님은 내심 가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부담스러운 티켓 가격에 자식들 부담 주기 싫으셔서 그냥 가고 싶지 않다고 하셨는데...

부모님이 너무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애청하시는 것이 눈에 보여서 이번 익산 콘서트에 꼭 보내드리기로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2019년 12월 7일 오후 6시 공연밖에 없었는데 예상 밖 예매 인기 때문에 2시 공연이 새로 신설되었더라구요.

동생이 먼저 발견하고 후다닥 예매했습니다.

거의 앞에서 세번째 열이었구요. VIP석으로 1인당 121,000원 결제했습니다.

부모님이 티켓을 우편으로 받으신 후 '비싼디 뭣하러....'라고 말씀하셨지만 입가에 미소는 떠나질 않으셨어요~

(마침 12월 7일은 저희 아버지 음력 생신..온 가족이 고향에서 만나기로 했죠)



장소는 원광대학교 체육관입니다.

참고로 이번 포스팅 사진과 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한 것들이 아니라 그냥 텍스트 위주로 느낌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모님의 실 관람 후기를 매우 주관적으로!



콘서트를 진행하는 진행자 모습이구요.

앞사람 머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을 공연장으로 불러모으기 위해 위자는 매우 작은 플라스틱 의자였고, 옆사람과 거의 붙어서 공연을 관람했다고 해요.

어른들 세대가 많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서 관람하면 허리나 엉덩이 부위가 뻐근해질 텐데...그런 세심함까지 바라기에는 어려웠나 보네요.

특히나 겨울옷이 대부분 두껍기 때문에 체격이 조금 큰 분들은 옆사람의 체온을 느끼며 관람할 수 밖에 없는 점이 일단 첫번째 아쉬운 점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앞에서 세번째 열이라고 하더라도 무대를 감안하면 조금은 멀게 느껴지죠? 뒷좌석이나 2층 좌석은 대형 스크린이 더 잘 보일 수 있겠네요.



첫번째 공연 포문은 신인 무명 트로트 가수가 열었다고 합니다.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예명은 '복덩이'라고 하네요.

아마 어르신들이 기억하기 쉽게 예명을 지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미스트롯 첫 무대는 역시나 '송가인이여라~~'

총 9명의 출연진 중 가장 환호성이 컸다고 하네요.

국악 전공한 송가인과 딱 들어 맞는 '한 많은 대동강'을 부를 떼에는 관객 모두 떼창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후는 아직은 낯설은 그녀의 신곡을 한 곡 부르고 내려갔다고 합니다.






홍자도 왔었구요.

저희 부모님은 참고로 미스트롯에서 3등을 차지한 정미애를 가장 좋아하십니다.

tv와는 다르게 얼굴도 조막만하고,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서인지 더욱 예뻐 보였다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모든 출연진들이 미스트롯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곡을 한 곡부르고, 두번째 곡은 각자의 신곡을 홍보하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모두들 두 곡씩 밖에 부르지 않았는데 신곡 홍보로 낯선 노래가 들리니 기존에 불렀던 노래를 기대했던 관객들은 조금 아쉬웠을 것 같다고 하네요...







그 다음은 떡집 딸 김소유 양과 송가인의 듀엣 무대입니다.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모두들 떼창~

콘서트 장은 그냥 '위아 더 월드~~'ㅎㅎㅎ

맨 마지막 무대는 모든 출연진이 나와서 다같이 노래를 부르고 마무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확히 2시 10분 경에 시작했고, 4시 30분에 공연이 종료되었으니 대략 2시간 30분 정도 공연을 관람하는 것 같아요.

공연 후 부모님 모시고 함께 저녁 식사 하시면서 부모님이 너무 좋은 생일 선물이었다고 좋아하셨습니다.

이상으로 내일은 미스트롯콘서트 익산. 관람 후기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참고로 위 동영상 촬영은 콘서트 스태프나 진행자가 별도로 동영상 촬영에 대해 제한하지 않아 촬영한 점 말씀드립니다. 영상은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