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광주점]발렛파킹 이용 및 무료 음료쿠폰 사용 후기(스페셜 쿠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광주 롯데백화점에 발렛파킹과 무료 음료(커피) 쿠폰 사용한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백화점 발렛은 VIP고객들에게만 주어지는 특권이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저희는 백화점 측에서 보내준 쿠폰으로 요긴하게 발렛파킹 서비스를 받고 있답니다.

아마 결혼 예물로 롯데백화점에서 고가의 시계를 사서 쿠폰을 보내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긴 쿠폰인데 보통 다른 홍보물같은 것은 바로 버리는데 혹시 몰라서 버리지 않았더니 이렇게 요긴하게 사용하게 되네요.

이게 2019년 2월부터 6월까지 사용할 수 있게끔(월2회) 이용권을 보내주더라구요.

사실 지금이야 당당하게 발렛을 맡길 수 있지만 차 바꾸기 전에는 감히 포르테를 타고 다니면서 저 쿠폰을 차마 쓸 수가 없겠더라구요.

모두 외제차나 고급 세단만 발렛 구역으로 가는데 아무리 쿠폰이 있다한들 저는 도저히 포르테를 타고 발렛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치만 지금은 롯데시네마를 가거나 잠깐 쇼핑을 할 때에는 비교적 붐비는 신세계백화점보다는 조금 멀더라도 롯데백화점까지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발렛파킹 쿠폰입니다.



발렛을 맡길 때 쿠폰을 제시하면 직원분이 이 번호 카드를 줍니다.

백화점 나갈 때 이 번호카드를 직원에게 주면 차를 다시 안전하게 빼주더라구요.

처음엔 약간 낯설었는데 지금은 당당하게 맡깁니다.



광주 롯데백화점 MVG 발렛 라운지 사진입니다.

주말처럼 사람들로 붐빌 때에는 차량이 다시 나올 때까지 시간이 걸리니 이렇게 라운지에서 고객이 대기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라운지 내부 사진입니다.

간단하게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도록 되어져 있고, 편안하게 앉아서 쉴 수도 있답니다.

차량이 나올때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지만 그 짧은 시간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다른 쿠폰.

무료 커피 쿠폰으로 동반 1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지하 1층 식품 코너에 가면 '칸타타'매장이 있으니 이 곳에 가서 쿠폰을 제시하면 됩니다.



김씨 부인과 함께 백화점 데이트도 하고 공짜로 커피도 마실 수 있어서 킬링타임으로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이제 6월이면 쿠폰이 다 써버리게 되어서 아쉽지만 6개월 동안 정말 알차게 사용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