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드라이기]엘라코리아 타이탄TD-U720 사용 후 출근 준비 시간 단축!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헤어드라이기 구입 후 2개월 동안 사용했던 후기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고자 합니다.


몇 주전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로 엘라코리아 타이탄 헤어드라이기 할인을 하더라구요.  10만원 이상하던 제품을 88,000원에 판매한다고 광고했었습니다.

(현재에도 같은 모델 최저가는 94,000원이 최저가이네요)



기존에 사용했던 헤어드라이기는 머리 말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기도 하고, 많은 전자파로 인해 머리카락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해서 다소 충동구매일 수도 있겠지만 구입했습니다!



띵동!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이구요. 제품 구성은 간단히 이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저 동그란 것은 웨이브 디튜저입니다. 디퓨저 사용 방법은 잠시 후에...





상자 외관에 써 있는 버튼 별 기능 안내입니다.

전원버튼을 중심으로 약,중,강,터보 기능이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에 있는 냉풍 변환 버튼입니다.





제품 박스 뒷 면 사진입니다.






터보 기능으로 바쁜 출근길 머리 말리는 시간 단축하기!!



머리가 그리 길지 않은 김씨 부인이 낑낑 대며 웨이브 디퓨저 사용 방법을 시연하고 있습니다.



저런 식으로 웨이브 디퓨저를 사용하면 고데기를 한 듯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디퓨저를 통해 두피 쪽의 더욱 고른 면적을 말릴 수 있답니다.



특히 타이탄 드라이기는 특허받은 차세대 모터를 적용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최신 모터로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 시킨 모터로서 타이탄 드라이어의 심장이라고 합니다!




또한 타이탄TD-U720 제품은 메모리기능이 있어 만약 마지막 사용 시 터보 기능을 사용했다가 전원을 끄면 그 다음 전원을 켤 때 다시 터보 기능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큰 의미는 없겠지만 엘라코리아에서는 차별화된 기능이라고 소개하더군요.

그리고 헤어드라이어에 전자파가 심하다는 것은 이미 뉴스를 통해 접해보셨을 텐데요. 엘라코리아 타이탄 헤어드라이어의 경우 이온제네레이터 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건조시 160여만개의 음이온이 발산되어진다고 하니 안전성 면에서도 걱정없겠습니다.(모발에 정전기 발생 방지 효과)


솔직한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김씨 부인도 머리 말리는 시간 때문에 출근할 때 완전히 말리지 못한 채 출근을 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터보 기능으로 머리를 말리니 출근 준비하는 시간이 확실히 단축되더군요!

단점은...아직까지 찾지는 못했습니다.

2개월 동안 잔고장 없이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타이탄TD-U720

모두 궁금해 하실 수 있는 풍속과 소음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김씨 부인 도움 없이 혼자서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소리만 들어도 어느 정도인지 예상할 수 있으실 거예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