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아디다스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먹통...이지부스트 구입 못했다면 11시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11월 9일 오전 9시 기준 해당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사이트 접속자 폭주 원인은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 운동화의 재발매다. 아디다스는 전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지부스트 상품의 선착순 판매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이지부스트 350은 최근 ‘예(YE)’로 이름을 바꾼 카니예 웨스트와 아디다스의 협업작 중 하나인데요. 미국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칸예 웨스트가 디자이너로서 참여한 신발입니다. 이지부스트는 나라별로 소량만 판매된다고 하니 희소성 면에서 더욱 소비자들을 자극한 것 같네요.


색상은 화이트,코어 블랙,레드 3가지 입니다. 


이지부스트 시리즈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당첨자들의 상품을 웃돈까지 얹어 살만큼 인기를 자랑한 바 있습니다. 


이날 오전 8시부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부스트 상품 판매가 시작됐고, 이에 아디다스 매니아들이 갑작스럽게 한번에 접속하는 바람에 서버가 다운되는 해프닝이 벌어졌습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날부터 이지부스트 한정판 재판매를 하는데 이 때문에 사람들이 몰리면서 접속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며 "사이트 정상화 작업을 계속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디다스는 11월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공지했는데요.

 판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전 8시부터 시작하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지부스트 350 V2 지브라는 이지부스트 시리즈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로 지난해 2월 첫 발매된 이후 6월 재발매되기도 했습니다.

2017년 2월 첫 발매 이후 6월 재발매됐고, 이번이 벌써 3차 재발매입니다. 그만큼 선호도가 높다고 볼 수 있겠죠?



또한 아디다스온라인스토어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서버 다운 원인은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와 위너가 모델로 나선 롱패딩 제품 출시된다는 소식으로 엄청난 팬덤을 자랑하는 두 그룹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아디다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직접 가서 사는 것보다는 온라인 구매가 더 간편하기 때문에 홈페이지가 먹통이 된 듯 합니다.


아디다스온라인스토어가 먹통이 되었다고 해서 좌절하면 금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부스트 350V2 모델을 구매하는 데 실패한 소비자들에게는 9일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아디다스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을 추천합니다.


9일 오전 11시부터 일부 아디다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온라인 스토어와 같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울에서 해당하는 매장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브랜드 센터, 명동 브랜드 센터, 오리지널스 명동, 오리지널스 홍대, 오리지널스 이태원, 오리지널스 신촌, 오리지널스 대학로, 오리지널스 현대 아이파크 용산이 해당됩니다.


또 케이스스터디와 JD스포츠 잠실 롯데타워, 강남, 명동, 명동 2호, 홍대점, 비이커 청담이나 레스모어 명동, 꼼데가르송 한남, 10 꼬르소 꼬모 청담, 아트모스 압구정, 카시나 1997, 다스 107 바이 카시나, 카시나 벨벳 트렁크, 온더스폿 홍대, 명동, 지스트리트 옴므+, 에이코리아 이커머스, ABC마트 강남, 명동, 코엑스, 명도 GS 3.0, 홍대, 가로수길 점 등에서도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지 못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