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술집]소주+가리비찜이 맛있는 술내리는 밤!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번 경상도 친구와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에 갔었는데 의외로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그 친구와 함께 이번에는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가리비찜을 먹기 위해 상무지구 술내리는 밤 술집을 찾았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7시가 조금 넘었는데도 상무지구에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술내리는 밤 술집 앞에 있는 수족관 사진입니다.

안주가 다양한데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가리비찜이 잘 팔리는 시즌인 듯 합니다.

그래서 가리비는 싱싱해보이더라구요!



가게 출입문 쪽에 위치한 주방 사진입니다.

가리비찜만 파는 것은 아니라 오돌뼈,돼지고기 요리,닭발 등 육,해 군,공 모든 메뉴가 있어 안주를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자리는 꽤 많았고, 넓었습니다.



포차 느낌이쥬??





술은 우리를 너그럽게 한다. 겉은 눈으로 보고 속은 술로 본다...

명언입니다.



술내리는 밤 메뉴판 대공개!!

첫번째 메뉴는 굴찜,피꼬막,가리비찜 등 겨울철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마련되어져 있었어요.



연탄구이 메뉴도 종류별로 있구요!





회 종류도 메뉴로 준비되어져 있네요.



소주가...요즘 거의 5,000원씩 하나요??ㅎㅎ

저는 집에서 먹는 편이라 오랜만에 상무지구 나갔다가 소주값 보고 놀라고 갑니다.ㅎㅎ


술내리는 밤 메뉴는 즉석 요리하기 때문에 15분~20분 정도 소요된다는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저와 제 친구가 갔을 때에는 직원들이 홀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직원이 저희 주문을 받아가면서 '지금 식사 중이라 조금 늦을 수도 있어요'라는 멘트가...조금 거슬리더라구요...

그런데 뭐...다시 생각해보니 직원들도 식사를 해야하니 늦더라도 기다려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니깐요...



술내리는 밤의 기본 메뉴입니다.

생수 1병과 너구리 라면!



가리비 4개!



주먹밥...이 3가지가 기본 메뉴입니다.



같이 나온 가리비는 라면에 넣고 함께 끓여주면 더 맛있어요!



주먹밥은 위생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해주시면 됩니다요~



정말 15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했던 가리비찜이 등장!!



신기하게도 가리비찜 위에 물만두가 몇 점 올라가 있는데 물론 시중에 파는 만두이겠지만 신선한 조합이었습니다.

자세히 내용물을 보면 바닥에 콩나물이 있는데요.

콩나물과 저 위에 있는 대파와 함께 초장 또는 와사비를 찍어서 드시면 환상적입니다!



가리비가 작지만 싱싱해서 소주 안주로 정말 딱! 좋았습니다!ㅎㅎ


솔직한 후기입니다!

평일에 가니 손님이 많지 않아서 주문이 늦게 접수되거나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맛도 괜찮았구요~ 저랑 친구랑 둘이서 가리비찜 하나도 소주 2병 마셨는데 조금 배부른 편이었습니다.

2명 이상 일행이 함께 가신다고 하면 추가 메뉴를 시켜야 하겠습니다.

가리비로 배를 채우기에는 한계가 있잖아요?ㅎㅎ

가리비 맛은 싱싱하니 만족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