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현지인 추천 막국수,보쌈 맛집 형제막국수

안녕하세요 김씨부인 입니다


남편의 발령으로 한동안 포스팅이 뜸 했습니다

제가 시작한 블로그지만 남편이 주로 관리를 해왔는데
이젠 제가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강릉맛집 형제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산책하면서 항상 차들이 많이 주차돼 있어
맛집인가 했더니
정말 현지인들의 맛집이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용 ㅜㅜ


테이블로 돼있구요
꽤 넓습니다

그리고 아기의자도 준비돼 있구요


뭔가 로컬 맛집의 향기가 풍기는 외관이죠?



저희는 수육대(35,000원)
비빔,물 막국수(8,000원)

먹었습니다


비빔은 진한 들깨 향이 나면서
많이 맵지 않고 뭔가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맛이구요

물막국수도 개운한 맛이었어요
참고로 겨자를 넣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수육

진짜 맛있어요
특히 저 명태무침?? 과 함께 싸먹으면
꿀맛이죠❤️

지금 저는 출산휴가로 트니와 함께
남편이 지내고 있는 강릉에 있답니다

앞으로 강원도를 자주 소개할 듯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