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백화점]버버리 30%/페라가모 40% 세일(12.31까지!!)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김씨 부인 친구 결혼식에 갔다가 소화도 시킬겸 광주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쇼핑할 마음은 없었고, 혹시나 우연히 착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이 날 주말이라 광천사거리부터 신세계 백화점 일대 정차난이 심각해서 주차하는데만 시간을 30분이나 날렸습니다...



신세계백화점 1층 로비에는 위 사진과 같이 '푸빌라'라는 곰돌이가 크리스마스츄리 장식과 함께 포토존을 만들고 있었는데 사진을 찍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왜 줄을 서 있나 했더니...

저기서 사진을 촬영하면 신세계백화점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해준다는 이벤트 중이라서 더 그런 듯 합니다.

꼭 그렇지 않더라도 아이들과 함께 나온 쇼핑객들이 열심히 아이들 사진을 찍어주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광주 신세계백화점 1층에 있는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버버리에서 대대적인 세일을 연말까지 이어간다는 광고가 있어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페라가모 맞은편에 있는 루이비통은 특별히 세일을 하는 것도 아닌데 줄이 더 길게 늘어져 있는 것을 보고 '불경기'라고는 하나 누군가는 호황을 누리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얇은 저의 지갑을 보고 자괴감까지 들더군요;;

 


신세계백화점 페라가모 매장은 최대 40% 세일을 하고 있었구요.

신상품은 이번 세일 혜택에서 제외되며, 품목 별로 상이하더라구요. 참고로 구두는 30% 세일 하는 제품이 5~6개 제품만 해당이 됩니다.

(매장 내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촬영하지 못했네요;;)



버버리에도 엄청난 대기 줄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냥 구경하는 것을 포기하기로 하고 이렇게 밖에서 부러운 시선으로 사진만 촬영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1층 광고 모니터 사진입니다.

버버리는 12월 31일까지 10~30%세일을 진행한다고 했구요.

페라가모는 시즌종료 시까지 20~40% 세일을 실시한다고 하니 연말맞이 선물하실 분들은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