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선영화]2월2일(토)~2월6일(수)까지...한눈에 정리!!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즐거운 설 명절 연휴입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그 동안 직장과 일상생활에서 찌들었던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하시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설 연휴 기간 동안 TV특선 영화는 어디서, 언제, 어떤 영화가 방송될 것인지에 대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연휴 첫날에는 카카오tv를 통해 신과함께-인과연을 시작으로 나부야나부야, 채피, 쉰들러 리스트(띵작!), 궁합이 방송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구요.



연휴 둘째날인 3일(일)은 비교적 많은 영화가 방송됩니다.

인크레더블2,마스크오브조로,토탈리콜,맨온렛지,꾼,그것만이 내 세상, 7번방의 선물(최근에 자주 하네요), 청년경찰,군함도입니다.

마스크 오브 조로는 어렷을 때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연휴 셋째날인 2월 4일(월)에는 조인성 주연의 안시성이 카카오 tv에서.../메카닉/아이스 에이지/아이캔 스피크(위안부 할머니 내용)/끝까지 간다/리틀 포레스트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2월 5일 설날 당일에도 많은 영화가 방송될 에정입니다.

카카오tv에서 방송될 영화는 명당이구요. 뱅크잡/아이스에이지2/신과함께-죄와벌/명당/허스토리/명량/탐정:리턴즈/원더풀 고스트입니다.

대부분 한국 영화이고, 명당은 카카오tv와 jtbc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연휴 마지막날인 2월 6일(수)에는 마블 시리즈인 앤트맨과 와스프가 카카오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입니다. 비밥바룰라/굿바이 싱글/겨울왕국/비정규직 특수요원/곤지암/1987/너의 결혼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한국 영화인데 집에서 쉬면서 원하는 영화를 골라 보는 재미도 있네요.

모두 즐거운 명절 연휴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