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33데이]1만원 이상 구매시 33%할인쿠폰 증정...쇼핑 성공 Tip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프가 3월 3일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위메프는 3일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33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33데이'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두 시간 단위로 행사 상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33%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는 것.



이 쿠폰은 ‘33데이’, ‘슈퍼33데이’, ‘11시딜’ 등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이날 자정을 넘기면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고, 신규 주문에만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의 33데이 구매 성공을 위한 팁이 공개됐습니다. 바로 '24시'를 피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3일 위메프는 하루 간 제품의 원가에서 33퍼센트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환심을 사고 있습니다.


위메프 33데이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가운데, 원하는 물품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 선택도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메프 33데이 페이지에 따르면 24시에 가까워질수록 결제고객이 많아 서버가 지연될 가능성이 높은만큼 24시 직전 결제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24시에 가까워질수록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되었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각 제품별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되는 위메프 33데이 특가 상품의 특성상 빠른 구매 결정이 쇼핑 성공의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