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벚꽃]부산 수영구 남천동/광안리 벚꽃 명소 삼익비치아파트(ft.주차방법)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이번 주말부터 만개한 부산의 벚꽃 명소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산에 사는 분들께서는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저처럼 타지역에서 여행을 간 사람들에게는 어디를 가야할지 막막할 따름이겠죠?


그래서 전날 갔던 식당 사장님께 조심스럽게 여쭤봤는데 무심한 듯 말씀해주시길...

'우리는 멀리 안가고 그냥 여기 앞에 삼익아파트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결혼기념 여행이기 때문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예쁜 사진을 남기려고 진해 군항제도 가봤다가 부산 여행까지 하게 되었거든요.

이미 남부지방은 모두 벚꽃이 만개를 한 듯 보이구요.

저희가 살고 있는 광주는 다음 주말(4월 첫째주)이 절정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 부부도 어디로 가야될지 막막하던 차 전날 식당 사장님이 말씀해주신 삼익비치아파트를 네비게이션 검색 후 찾아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곳에 있더라구요.



삼익비치아파트 주민들은 평화로운 주말에 외부인들과 외부차량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심할 것 같더라구요.

웬만한 지역 축제장 못지 않은 수많은 인파로 인해 일대 교통은 마비가 되었구요.

심지어 아파트에도 너나 할 것 없이 주차를 하는 바람에 경비아저씨들도 애를 먹은 것 같았어요~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보니 참고로 주말 기간 주차는 수영구청이나 광남초등학교 주차를 추천드립니다.


수영구청은 주말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하구요.

광남초등학교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냥 아파트 단지 전체가 벚꽃나무로 뒤덮여 있어 하늘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휴대폰으로 구도 생각하지 않고 그냥 막 촬영한 것인데도 꽤나 예쁜 사진들을 많이 건졌습니다.



아파트 한 쪽은 광안리 해수욕장을 보며 걸을 수 있는 산책로도 이어져 있어 식사 후 소화도 시킬 겸 걷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광주에 살고 있기 때문에 부산까지 와 벚꽃구경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이미 남천동 삼익비치아파트는 지역민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벚꽃 명소인 것 같았어요. 그 이유가 바로 아파트 단지 내에 푸드트럭들이 엄청 많았거든요.

아파트 측에서 허락을 해주셔서 영업을 하시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산 씨앗호떡부터 솜사탕 등등 먹거리들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차량들은 끊임없이 드나들기 때문에 한 가운데에서 멋진 사진을 건지기란 매우 어려웠습니다.








저희 부부가 촬영하기 위해 열심히 물색했던 장소입니다.

앗!

비둘기녀석이 언제 저기 있었지?ㅋㅋ

제가 사진을 잘 찍지 못하고, 카메라도 휴대폰 카메라이다 보니 이 멋진 풍경을 포스팅에 담아내지 못할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혹시 다음주(4월 첫째주)까지 부산 광안리 쪽 여행을 하시는 분들께서 벚꽃 구경까지 동시에 하고 싶다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조금만 더 걸어서 남천동 삼익비치아파트를 찾아가 보세요~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거에요!

올해 벚꽃 구경은 조금 특별하게 보낸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