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김비오]갤러리 향해 손가락 욕설 논란(영상)/욕설이유/김비오프로필,나이,아내배다은

프로골퍼 김비오의 손가락 욕설이 논란이 되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로 핫링크되었습니다.

올해 1990년 생으로 프로데뷔 7년 차에 접어든 김비오는 데뷔 첫 해부터 강한 인상을 심어주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 프로골퍼 중 한명인데요.


오늘(9월29일)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정상급 선수 김비오(29)가 갤러리에 손가락을 세워 보이는 행동을 취해 논란이 됐습니다.



김비오는 29일 경북 구미의 골프존카운티 선산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코리안투어 DGB 볼빅 대구경북오픈 최종 라운드 16번홀(파4)에서 티샷 실수를 했습니다.

다운 스윙 도중 갤러리 틈에서 휴대전화 카메라 셔터 소리가 들리자 움찔하면서 드라이버를 놓친 김비오는 돌아서서 가운뎃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화를 냈습니다.


김비오의 손가락 욕설 장면은 TV 중계 화면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습니다.



김비오 손가락욕설 보러가기<-----클릭!!

출처:https://kakaotv.daum.net/v/402473582

선수의 스윙을 방해한 갤러리도 문제지만 선수가 갤러리를 향해 노골적인 손가락 욕설을 서슴지 않은 것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라는 지적입니다.


코리안투어 2010년 대상, 신인왕, 최저타수 1위 등을 석권한 김비오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 진출했다가 코리안투어로 복귀해 올해 NS 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을 제패해 통산 4승 고지에 오른 바 있습니다.


JTBC 골프 송경서 해설위원은 "안타까운 장면이다. 아무리 화가 나는 상황이라도 자제했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비오는 티샷 실수에도 세번 만에 그린에 볼을 올려 파를 지켰습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는 상벌위원회에 김비오를 회부해 징계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김비오는 1살 연상 배다은 씨와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구요.

구체적인 직업이나 아내에 대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아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김비오는 그러나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할 때마다 아내 배다은의 내조를 늘 칭찬하는 모습을 보여 아내와의 관계가 매우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yna.co.kr/view/AKR20190929039600007?input=1179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