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맛집]가족단위광주한정식 맛집 추천-이산정(메뉴,가격,이용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광주 한정식 맛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룸은 없기 때문에 중요한 상견례 등 가족 단위 모임을 하시기에는 조금 다른 테이블과 가깝게 있어 부적절 하지만...

그런 중요한 자리가 아니라 그냥 가족 단위로 부모님 모시고 갈 수 있는 한정식집이라고 생각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산정 입구에서부터 멋진 문구로 식사 전부터 설레이게 하네요.

참고로 지금 올려드리는 사진이 2018년 12월에 다녀왔던 것이라 가격이 조금 다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지금은 한식정찬이 13,000원->14,000원으로 천원 인상되었습니다!



야외테라스는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아니라 식사 후 간단히 차 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법 파라솔이 잘 되어 있어 햇볕도 잘 가려줄 수 있고, 선선한 공기 마시며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가게 바로 옆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도로가 비포장 도로이기 때문에 먼지를 일으킬 수 있으니 운전하시는 분들 매너 서행 해주세요~

대략 10대~15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공간입니다.




싱싱한 채소를 꽃집의 꽃처럼 전시한 듯 하네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날씨가 쌀쌀하지 않을 때에는 저렇게 유리창이 전부 개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처럼 쌀쌀할 때에는 손님들이 춥다고 할 수 있어 잘 열지 않을 듯 하네요.

내부 테이블도 매우 정리정돈이 잘 되어져 있고, 공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동선이 좁지 않습니다.

다만 손님들이 많으면 소리가 조금 울릴 때가 있어서 3테이블 이상 일행이 있으신 분들은 양쪽 끝에 앉은 분들과 대화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셀프코너입니다.

싱싱한 채소들을 먹을만큼만 가지고 가 먹으면 되구요.

참고로 옛날 과자가 몇개 있었는데 은근히 중독성 있어서 식사 마치고 가게 문 나설 때에도 몇개 손에 쥐고 갔었습니다.

채소들 상태가 매우 양호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이산정 기본 상차림 사진입니다.

더 이상 음식을 놓을 수 없을 정도로 테이블을 가득 채웠습니다.

물론 반찬은 추가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한식정찬을 주문하면 1인 당 떡갈비 1개씩 지급이 됩니다.

사진으로 볼 때에는 작아보이지만 가위로 먹기 좋게 썰으면 양이 제법 많습니다.

떡갈비는 쌈채소와 드셔도 좋고, 그냥 밥 반찬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밑에서 지속적으로 가열을 해주기 때문에 적당히 구워진 양파와 함께 드셔도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이 정도면 밥 한그릇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요.

이 날은 사무실 행사 이후 직원들과 함께 식사를 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몇 개월 뒤 부모님이 광주 오셨을 때 모시고 한번 더 갔습니다.



식사 마치고 나서는 커피머신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 하셔도 좋습니다.

한정식이 보통 15,000원~20,000원 정도 하는데 이산정은 가격도 한정식인 것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서비스와 맛 모두 좋습니다.

부모님과 가족 단위로 가실 분들...

룸에서 식사를 굳이 하지 않으셔도 되는 분들에게는 제대로 된 전라도 한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