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아들 서효림 열애인정/김수미아들 사진,직업,나이/서효림 비키니,몸매,나이,프로필

김수미 남편 정찬규 씨는 김수미를 방송에서 보고 반해 2년 동안 쫓아다녀 결혼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김수미 씨는 방송에서 남편의 어머니인 시어머니의 인품에 반해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수미씨는 정찬규 씨와 결혼 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수미는 지난 2012년 5월 방송된 SBS '좋은아침'을 통해 아들 정명호 씨를 전격 공개한 바. 다부진 체격에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10월 23일 언론보도에 따르면 배우 서효림과 김수미 씨의 아들 정명호(44세) 씨는 2년 전부터 친분을 이어왔으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내년 1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시기상조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서효림과 열애 중인 정명호 씨는 김수미의 아들이자 식품기업 나팔꽃 F&B 대표이사입니다. 나팔꽃 F&B는 김수미의 1인 기획사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사업가이지만 과거 정명호 씨는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약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과거 방송에서 김수미는 아들과 어색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김수미는 "아들과 기차에 함께 탔는데,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한두 마디 했다"고 밝혀 웃픈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이와 관련 김수미는 딸에겐 자상한 엄마지만, 아들에겐 호랑이 엄마였던 지난날을 고백하면서도, 이제는 그런 자신의 모습을 후회하며 미안함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습니다.




한편 배우 서효림(1985년 1월 6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키는 프로필 상 170cm입니다.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