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Heuer]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WAY1112 A/S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결혼 예물로 받은 시계(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WAY1112) A/S받은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입은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했구요.

A/S는 신세계백화점에서 받았습니다.

2017년 2월 18일 결혼 1개월 전에 김씨 부인께서 하사하셨죠...

제가 지금 몸에 지니고 다는 것 중에 가장 비싼 녀석입니다.ㅎㅎ





태그호이어 품질보증서 카드와 깍데기(?) 사진입니다.

크으...이 녀석과 함께라면 어깨 뽕이 뽝!!

 


A/S받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2층에 있는 태그호이어 매장에 찾아갔습니다.


제가 9월 29일에 맡겼구요. 특별히 이상이 있어서 A/S를 받는 것은 아니었고, 보증기간이 지나기 전에 전체 점검 및 세척을 받기위해 맡겨보았습니다.

또한 베터리 교체도 1년 반이 지난 시점에서 필요할 듯하여 겸사겸사 찾아갔어요.

친절한 직원께서 제가 원하는대로 의뢰 내용을 작성해주셨습니다.

(전체적인 생활 스크래치,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다는 듯한 멘트!)


10월 28일에 찾았으니 직원 안내대로 4주만에 시계를 전달받았습니다.



매장에 도착하니 수리내역서를 보여주면서 배터리 교체를 해줬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제품 수령 후 사용자 과실이 아닌 동일 증상 발생 시 1년 동안 AS보증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4주만에 만난 녀석

"서울 구경 잘 하다왔니?"


뭔가 조명 탓이라 그런지 광택이 나는 것 같긴 하네요.


그런데 생활스크래치가 눈에 띄게 개선된 것은 아니네요.

이건 뭐 A/S를 받아도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진 촬영을 하는 김에 제가 사용하다가 발생된 스크래치에 대해 보여드릴게요.

뭐 시계를 착용할 때는 주로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만 착용하고 평소 일할 때는 잘 착용하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바닥에 떨어뜨려 큰 스크래치는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AS 받은 김에 간단한 스크래치는 개선되기를 희망했었는데...



태그호이어 A/S 방법!

1) 시계와 품질보증서 카드를 지참하여 태그호이어 매장을 찾아간다.

2) 원하는 수리 내용에 대해 직원에게 설명한다.

3) 약 4주간 기다린다.

4) AS받은 후 매장을 찾아가 원하는대로 수리가 되었는지 확인한다.


보증기간 끝나기 전에 다시 한번 A/S를 통해 생활스크래치를 개선시킬 수 있는지 문의해볼 예정입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했거나 공감하신다면 아래 댓글이나 를 클릭하여 빨갛게 색깔을 입혀주세요. 저에게는 많은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