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추천]모공 고민은 메디큐브제로모공패드로 끝!(ft.실제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요즘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라는 상품에 대해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막 1주일 정도 사용한 것 같네요.

물론 직접 제가 쇼핑몰을 통해 구매한 상품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광고료를 받는 블로그가 아니므로 의심의 눈초리를 거둬주시기 바랍니다^^


화장품은 주로 김씨 부인이 고르는 편인데요.

제 피부가 워낙 건조한 편이라 매우 신중하게 고른답니다.

아직까지 만족한 세럼이 없어 수분크림을 따로 구매해보기도 하고, 새로 나온 신상품을 사용해 보기도 했는데 썩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메디큐브 제로모공 패드라는 다소 신선한 제품이 나와 구매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3,000원에 판매 중이나 현재 프로모션 기간이라 그런지 22,000원에 판매 중이어서 시험 삼아 한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보통은 화장솜에 묻혀서 얼굴을 닦아 주거나 손에 펴바르는 식인데 이 상품은 패드에 세럼이 적셔져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할 때 세럼 한장씩 꺼내 쓰는 형태입니다.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명절 연휴 전이라 많은 늦을 줄 알았지만 화요일에 도착했네요.

홈페이지를 가보니 메디큐브 공식 모델이 개그맨 유재석 씨더라구요.

역시 신뢰성을 담보하는 광고모델답게...



택배 도착하기 전까지 집에 남아있는 수분크림을 박박 긁어서 사용하느라 좀 힘들었는데 가물어가는 땅에 단비가 내리듯...

메디큐브제로모공패드를 퇴근 후 샤워한다음 곧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처음 포장된 화장품 포장지를 벗겨내기가 힘들었어요.

결국에는 김씨 부인이 이빨로 물어 뜯어서 겨우 개봉했습니다.

뜯는 포장 부분을 조금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면 좋겠다는 건의를 개인적인 공간에 살포시 해봅니다.



사진은 명절 때 집에서 조카들 있을 때 촬영하느라 분홍이 입은 조카 몸뚱아리와 고사리같은 손이 함께 촬영되었네요.

이렇게 한장씩 꺼내서 쓰는 것입니다.

실수로 두 장 쓰면 살짝 속상할 것 같습니다.

수분기 가득 머금은 패드를 얼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세럼에 적셔져 있어서 그런지 패드 한장으로 얼굴 전체 충분히 촉촉해지는 것 같아요.

굳이 두 장 사용할 필요는 없겠더라구요.

저는 한장도 충분하고, 남은 세럼으로 목 부위도 함께 발라준답니다.

일단 사용하고 나면 수분막이 피부에 코팅이 된 듯 피부가 부드럽다기 보다는 매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촉감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것 같지만...

바른 후 시간이 몇 시간 지나서도 약간의 끈적임이 느껴집니다.



얼굴은 어차피 패드로 1차로 케어를 해주고 로션이나 아이크림 등 추가적인 화장품을 사용하면 끈적임이 덜 하지만 목 부위는 접히는 부분이 움직일 때마다 살~짝 끈적임이 남아 있습니다.

그만큼 수분감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라고 믿고 싶네요.

전에는 스킨을 화장솜에 묻혀 화장솜으로 얼굴을 닦아주듯 했는데 그런 중간 과정없이 패드만 한장 쏙 빼서 사용하면 되니 편의성 면에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안촬영시스템을 이용하여 모공 타이트닝 효과 개선도를 분석한 결과, 시험물질 사용 전과 비교하여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p<05) 2주 사용 후 3.15%의 모공 타이트닝 효과 개선율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모공 타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연구 보고서가 있습니다.


모공타이트닝을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노폐물이 모공 속에서 배출되지 못하고 남아있게 되면 모공이 더욱 커지면서 두드러져 보이므로 노폐물 제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는 한국특허청에서 Anti Sebum P 모공타이트닝에 탁월한 성분임을 특허 받았다고 합니다.





주 성분으로는 편백나무잎,오레가노잎,화이트윌로우껍질,콩발효,마치현,육계,달맞이꽃,갈근,대왕송잎,느릅나무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가 민감한 분들에게도 좋은 상품인 이유가 피부 자극 시험을 통해 확인된 바로는 저자극 화장품으로 판정받았다고 합니다.

앗!

그리고 마지막으로 패드 사용 후에는 세럼의 수분기가 날아가지 않도록 화장품 뚜껑은 반드시 꼭 잠궈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는 2주 동안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면 놀라운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광고했는데 저는 이제 1주 사용했으니 앞으로 1주일 동안 더 사용해보고 정말 놀라운 변화가 생긴다면 추가적으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사용 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