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명장 홍종흔 베이커리 동탄본점 이용후기!(ft. 인기만점 빵 TOP5)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경기도 오산(동탄)에 있는 홍종흔 베이커리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친구 집이 경기도 동탄신도시에 있어 부부동반 모임이 있었는데요.

얼큰하게 먹고(?) 다음날 라면으로 대충 해장을 하고 가까운 곳에 홍종흔 베이커리가 있다고 해서 처음 가봤네요.


홍종흔이라는 제과명장이 그만의 철학으로 만든 빵을 팔면서 유명세를 떨쳤다고 합니다.

홍종흔 명장은 특허받은 유산균발효,천연발효법으로 홍종흔 베이커리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빵을 만들어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오산에 위치한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입니다.

이 곳은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30분까지 영업을 하구요. 

별도로 휴무일이 지정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홍종흔베이커리 본점 주변에 돈까스클럽 등 식당이 즐비해 있기도 하기 때문에 주차장이 넓은 장점이 있구요.

고급져 보이는 소나무와 어우러진 외부 경관이 돋보였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곳은 베이커리이구요. 그 옆에 있는 곳은 카페입니다.



코로나19로 전국이 공포에 질려 있을 때 마스크로 무장한 저희 일행은 빵은 따로 먹지 않고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친구 말에 의하면 평소 주말 낮이면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이 날은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제법 한적한 편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빵을 고르는 분들은 꽤나 보였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TOP5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져 있는데요.

순위 상관없이 말씀드리자면...

1)어니언 킹 : 고소한 호두가 들어간 바삭한 베이글 안에 생생양파와 크림치즈로 만든 명장의 비법크림이 더해진 빵!


2)빙글빙글 몽블랑 : 우유버터로 만든 정통 페스츄리에 촉촉한 맛을 더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럽고 촉촉한 몽블랑!


3)갈릭바게트 : 바삭한 바게트 속에 명장의 비법으로 만든 마늘 소스가 듬뿍 발라진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인기만점 갈릭바게트!


4)밀크프랑스 : 바삭한 바게트 속에 우유로 만든 연유크림을 아낌없이 바른 밀크프랑스!


5)명란바게트 : 감칠맛이 일품인 명란과 고소한 롤치즈가 듬뿍 들어간 빵도둑!



카페와 베이커리 사이에는 이렇게 빵 자율포장대가 있기 때문에 카페에서 드시다가 혹시나 남은 빵은 자율포장대에서 DIY로 포장해 가면 끝!

또한 고객 멤버십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멤버십 고객에게는 베이커리 5%를 적립할 수 있고, 1,000점부터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두번째 혜택은 스윗뿌띠끄음료 10잔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준답니다.

세번째 혜택은 기념일을 지정하여 지정된 기념일에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뿐만 아니라 반포,압구정,올림픽,군포점에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커피 가격과 메뉴 안내입니다.

뜨거운 커피와 아이스 간 가격 차이는 500원이 있군요.

가장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는 4,300원이고, 아이스는 4,800원입니다.

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는 생과일주수는 휴롬으로 만들어지는데 가격은 6,800원입니다. 물이나 시럽을 넣지 않고 오로지 100% 과일과 야채만 착즙해서 만드는데 에너지(사과+당근)와 아임파인(사과+파인애플)이 있군요.



1층에서 주문을 마쳤으면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아주시면 됩니다.

테이블이 다양하게 있는데 대부분 많은 분들이 창가에 앉으려고 하시더군요.



아이들도 있어서 조금 넓은 테이블을 잡았어요.

원목 테이블인데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테이블이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커피 주문을 받았던 여직원이 매우 친절했던 것 같아요.

주문을 조금 복잡하게 했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6잔의 커피를 빠른 시간에 만들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물론 제가 제 값주고 먹는 커피인데 당연한 것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홍종흔 베이커리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어 다음에는 꼭 베이커리에서 빵을 구입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홍종흔 베이커리 이용 후기에 대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