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텔추천]L7강남바이롯데-객실(스탠다드2인),조식,솔직한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무더워졌습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서울 출장 중 하루 숙박을 했던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L7 강남 바이 롯데 호텔 강남점' 객실,조식,뷰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김씨 부인과 비슷한 일을 하고 있어 교육 일정이 겹쳤었는데요.


미리 하루 정도 먼저 올라가 둘이서 1박을 했었거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숙박업체에 비상이 걸렸는데 그래서인지 스탠다드 2인실이 조식포함해서 평일 기준 10만원 대 정도 했던 것 같아요.


L7호텔이라고 해서 그냥 개인 사업자 정도되는 소규모 호텔업체 인줄 알았는데 롯데 계열사더군요.

저는 강릉에서, 김씨 부인은 광주에서 각각 상경하여 저녁 식사 시간에 맞춰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2호선 선릉역 근처)



1층에서는 보안요원이 간단히 발열체크를 도와주었구요. 프론트는 9층에 있습니다.


보통은 로비 층이 낮은 편인데 L7 호텔은 9층에 있더라구요.


간단히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설문지를 작성한 후 객실키를 수령하여 19층 방을 배정받아 이동하였습니다.



호캉스가 아니기 때문에 교육장 근처에서 1박을 하는데 의의를 두기로 했기 때문에 객실 상태나 조식 등 서비스는 그다지 게의치 않았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이렇게 기다란 복도를 따라 끝까지 이동합니다.


뷰는 자세히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테헤란로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그냥 시티뷰? 오피스뷰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히 층별 시설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릴게요.


로비가 있는 9층에는 비즈 코너와 세탁할 수 있는 시설이 있구요. 체력단련할 수 있는 휘트니스gym이 오전6시부터 저녁10시까지 오픈되어 있습니다.



10층에는 풋 스파(foot spa)가 있고, 오전10시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되어지는데 독특하게 겨울 시즌에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이 날도 김씨 부인은 서비스 받고 싶어 했는데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운영되지 않았습니다.

10층에는 풋 스파 외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곳과 바(bar)가 있는데요.



아침식사는 오전6시30분~오전10시

점심식사는 오전11시30분~오후2시 30분

저녁식사는 오후6시~저녁9시30분까지입니다.



저희는 조식을 신청했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에 이용했었습니다.

객실 내부 사진입니다.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저희 부부가 하루를 숙박하기에는 정말 쾌적한 환경이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이 있었고, L7호텔에서 직접 공수한 드립커피 티백도 2개나 준비해 주셨답니다.


이 날 너무 피곤해서 주변을 둘러볼 생각도 없었기 때문에 객실에서 시간을 보낸 후 그냥 잠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시고, 관심이 많을 것 같은 조식 메뉴입니다.


식사 장소가 넓은 편이긴 한데 테이블이 띄엄띄엄 배치되어 있고, 창가 주변 위주로 배치 되어 있었습니다.



조식을 이용하시는 손님들도 제법 있었습니다. 아기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어린 자녀를 동반하시는 분들도 아이와 함께 식사하는데 불편함 없겠습니다.



반찬 종류는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구요.


양식,한식,샐러드 종류 등이 적절히 딱 있을 메뉴만 있어 종류별로 하나씩은 담았었던 것 같아요.



오믈렛은 주방에서 일하는 분에게 따로 말씀해주셔서 받은 음식이고 나머지는 뷔페식으로 떠 온 것들입니다.


양을 조금씩만 담는 대신 여러 종류를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스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빵 종류도 모두 먹어보았고, 다크한 아메리카노까지 먹으니 어느 덧 이 곳에서만 1시간 정도 시간을 보냈던 것 같네요.

이 날 먹은 음식 덕분에 점심은 건너 뛰어도 될 정도로 든든했었습니다.

제가 L7호텔을 이용하면서 수집했던 정보는 대부분 드린 것으로 보이네요.

이상으로 서울강남호텔 L7강남 바이롯데 이용 간단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쪽 여행 중 호텔 이용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