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선수 육진수 나이,프로필,아내 모델 이한나 프로필,둘째 아들,가족사/육진수 피소

이종격투기 출신 육진수 모델 출신 헬스트레이너 아내 이한나의 중2 아들 '천재' 지원이의 모습에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대치동 스타일이다"라고 극찬했습니다. 

28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배우 육진수의 아들 지원이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이종격투기 출신 배우 육진수와 모델 출신 헬스트레이너 아내 이한나가 등장했습니다. 


건강미 넘치는 두 부부. 신동엽은 "아내와 함꼐 다니면 사람들이 놀라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육진수는 "아내와 함께 가도 놀라고 와이프라고 해도 놀란다"라며 중학생 아들을 둔 것으로 믿기지 않는 아내의 동안 미모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아들은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근육이 가득한 육체파 엄마, 아빠와 달리 공부할 때 자신감을 올라가는 두뇌파 아들이었습니다.



육진수는 "어쩌다가 저런 아들이 나온 거냐"라고 농담했습니다. 그는 "아직까지 못 믿는데 아들이 공부를 잘한다더라"라며 "피아노도 잘 한다. 그래서 어느 쪽으로 진로를 잡아야할 지 모르겠다"고 상담했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몸짱부부답게 아침부터 운동을 하며 아침을 열었습니다. 그에 반해 아들은 세월아 네월아 세상 느긋하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아들은 "원래 제 행동이 느리다"라며 짧은 인터뷰를 했습니다.



첫째 지원이는 아침도 천천히 먹는 타입, 시리얼로 아침을 대신했습니다. 아빠는 "성장 발육에 좋은 단백질 파우더다"라며 단백질 예찬을 했지만 지원이는 떨떠름해했습니다.

놀다가 다리를 다쳤다는 둘째. 아빠 육진수는 바쁜 아내 대신 아침을 준비했습니다. 둘째 지우는 아침부터 컵라면을 요구했습니다.



 육진수는 "지우는 아픈 손가락이다. 건강하게 잘 크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천성 기도 협착증이 있는 지우는 40번 넘게 수술을 하며 태어나자마자 투병 생활을 해온 아이였다고 합니다. 

6세까지 콧줄로 음식물을 섭취했던 지우였기에 엄마 아빠는 원하는 걸 다 해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엄마는 "원하는 걸 먹이는 게 아이에게 좋은 게 아닐까"라고 애달픈 사연을 전했습니다.

출근 전 아빠 육진수에게 아내는 온라인 수업 체크하는 방법을 알려줬습니다.

 그 사이 식사를 마친 지원이는 사춘기가 와 아빠의 물음에도 묵묵부답이었습니다.

지원이는 공부를 하다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육진수는 아들을 다시 자리에 앉히며 "하고 나서 피아노 쳐"라고 지우와 달리 엄하게 타일렀습니다.

엄마는 "지원이가 학교에서는 유러머스하다고 들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육진수는 첫째 아이의 진로에 대해 피아노 전공보다는 경찰대 진학을 원한다고 합니다.

이부분으로 첫째 아들과 부모 간 갈등이 있고, 현재 첫째 아들은 부모님이나 동생과 떨어져 지내고 싶다는 욕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육진수는 1976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우리나라 나이 45세이며, 키 178cm,90kg입니다.

그의 아내 이한나는 1984년 생으로 37살로 알려졌구요. 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첫째 아들 육지원 군은 2006년 생. 육지우 군은 2011년 생이라고 합니다.

둘째 육지우 군은 잦은 호흡곤란과 선천적 기도협착 장애로 기관절개술을 하여 음식을 섭취할 때에도 튜브로 식사를 했었다고 합니다.

육진수는 격투기 선수 출신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16,여곡성,그것만이 내 세상,로마의 휴일 등 주로 단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00년대 초 한국에서 브라질리안 주짓수 전파 초창기에 몇 안되는 주짓수 수련생 중 하나였습니다. 

소문으로는 브라질리안 주짓수를 접하기 전까지 중국무술과도 교류가 있었고, 다방면으로 활동한 것이 많다고는 하나 정확하게 확인되지는 않습니다. 



인천출생으로 인천에 팀맥스(Team Max)라는 종합격투기 체육관을 개설하였고, 이후 브라질의 슈트복세 아카데미와 교류를 가지며 주짓수 사범이 왕래하여 기술전수가 되는데에 다리를 놓았는데, 이때 방한하였던 주짓수 사범은 오스말 코스타였습니다.

지금은 다른 소속인 격투기 선수 소재현이 팀맥스에 몸담고 있을 시절, 육진수의 지시로 체중감량을 위해 개사료를 복용했다는 내용이 인터넷에 게재되었는데, 현재까지 링크만 돌고 정확한 사실파악은 불가한 상황입니다.

2014년 고교 동창인 친구로부터 사기혐의로 피소당한 바 있습니다.

어찌된 이유에서인지 링크된 현재 기사들은 다 삭제되었습니다.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fight&no=1601662

당시 여론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는 디시인사이드의 격투 갤러리 댓글들을 보면 육진수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지배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https://ko.wikipedia.org/wiki/%EC%9C%A1%EC%A7%84%EC%88%98_(%EA%B2%A9%ED%88%AC%EA%B8%B0_%EC%84%A0%EC%88%98)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007290100266670018194&servicedate=2020072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