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맛집]BBQ치평본점 런치셋트 메뉴로 점심 식사가 19,900원!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bbq 치킨에서 점심 셋트 메뉴로 직원들과 점심식사 했던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저희가 식사한 곳은 롯데마트 상무점 옆에 있는 비비큐 치평점입니다.

사무실에서 차로 5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거리라서 미리 예약을 한 후 후다닥 다녀왔습니다!ㅎㅎ



옥외 메뉴 입간판 사진입니다.

포테이토 5종 메뉴가 출시되었다고 광고 중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점심 메뉴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치평 본점은 1층은 테이크 아웃 형태로 되어 있는데 지금은 운영을 하지 않으니 곧장 2층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봅니다..

비비큐도 어느덧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운터 사진입니다.

비비큐 치평본점에서는 매월 추첨을 통해 사무실 또는 학교로 bbq치킨 또는 상품권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추첨함에 명함을 넣어주거나 명함이 없는 경우 위와 같이 준비되어진 메모지에 이름,학교 또는 회사명,연락처를 적어 넣어주면 됩니다!


이제 전체적인 홀 사진을 촬영해볼까요~

점심 손님은 저희 팀 밖에 없으니 마음껏 촬영해보았어요ㅎㅎ

분위기 좋게 창가 쪽에 앉아도 좋겠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 자동차로 된 테이블도 있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입니다.

bbq를 세번 눌러주세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19,900원짜리 2셋트+순살후라이드치킨+피자1판입니다~

총 7명이 갔으니 이 정도는 시켜줘야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죠??

참고로 런치셋트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조금은 넉넉한 편입니다.

 빠네크림파스타+그린샐러드+불고기라이스가 19,900원!

선택할 수 있는 라이스 메뉴는 순살양념갈릭,불고기,나시고랭 중 1개 선택!

파스타메뉴는 해산물토마토파스타/빠네크림파스타/로제오븐파스타 중 1개 선택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시간에 정확히 도착하니 이미 모든 것이 셋팅되어져 있었습니다.

그냥 앉아서 곧바로 식사만 하면 되는...


점심을 이렇게 푸짐하게 먹는 것도 새롭네요...점심에 치킨과 피자라..ㅎㅎ

그래도 저희 팀에 직원이 아쉽게 퇴사하는 날이라...

저녁에는 행사가 있어 점심을 저녁 회식처럼 먹기로 했습니다!


빠네크림파스타는 적당히 식어있을 줄 알고 양껏 포크질로 한번에 파스타 면발을 흡입하려다가 뜨거워서 입천장 까질뻔;;

뜨거우니 호호~잘 불어서 드세요!!

그리고 불고기라이스 또한 고추맛이 매운 편입니다.

매운 음식 못드시는 분은 고추를 잘 골라서 드셔야 해요~

솔직한 이용후기! 

음식 맛은 정말 좋습니다! 다만 이날 사장님께서 깜빡하셨는지 그린샐러드를 먹지 못했는데...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다음에 오면 3배로 주신다고 약속해주셔서...그냥 웃으며 넘어갔습니다..ㅎㅎ

이상으로 비비큐 치평본점에서 만날 수 있는 점심셋트메뉴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