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은희네해장국 본점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시 공항근처에 위치한
은희네해장국 본점에 다녀왔어요~^^

오늘의 후기는 김씨부인입니다 ㅋ

위치는
​​제주시 고마로 13길8번지 입니다



메뉴는 소고기 해장국 뿐입니다.

인원이 몇명인지 물어보고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음식이 뙇



저 김씨부인은 싱겁게 먹는 스퇄이라
다대기를 조금 덜어 냈습니다 ㅋ

해장국이 짜다는건 아니고
습관적으로 덜어냈습니다 ㅋ

​​​​



이모님께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신의 한수는 바로 다진마늘입니다 ㅋ

다진마늘을 듬뿍넣어서 먹으니
고소한 맛이 ㅋㅋ UP!!

냄새도 안나도 ㅋㅋ 감칠맛도 더하고 ㅋㅋ

꼭 넣어 드셔보세요 ㅋ




그리고 국밥안에
콩나물, 시래기, 고기, 선지, 당면 등등
많은 건더기들이 들어있구요 ㅋㅋ

참고로 같이간 일행중엔 완전 초딩 입맛인 분이 계시는데

바닥까지 싹싹 긁어 드셨습니다 ㅋㅋㅋㅋ





메뉴는 소고기해장국 하나이구요
가격은 9,000원 입니다 ㅋ

그리고 매주 목요일은 휴무일 이니 꼭 참고하셔요

공항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은희네 해장국 추천입니당^^

참고로..
은희가 누구야 라고 한다면
50대? 60대? 아주머니께서
'전데요' 라고 하시니
입조심하시길

제 경험담 이었습니다 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