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우도맛집] 하고수동 멕시코 음식점 타코밤













우도 맛집 타코밤 소개입니당

위치는 하고수동 해변에 위치해 있습니당

직원들과 함께 워크숍으로 제주도에 방문했구용

저희 대빵님의 추천으로 타코밤에 가게되었습니다 ㅋ



하고수동 해변을 산책하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점심시간이 지나서 방문 했음에도 불구하고
만석 이었습니다 ㅋ



저희는 우도 올레세트를 시켰는데용
한라산 우도 볶음밥+타코+우도에미친라면
구성이었습니다ㅋㅋ


먼저 한라산 우도 볶음밥 ㅋㅋ
튀긴 쭈꾸미와 딱새우 그리고 타코 속재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당


사실 맥시코 요리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좀 독특한 맛이긴 했습니다 ㅋㅋ

근데 다른 분들은 다들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ㅜㅜ 바람 세게 불때 야외에 앉아서 그런지
볶음밥이 차갑게 식어버렸더러 구요 ㅜ

본래 그렇게 먹는건가...;;;ㅋㅋ


볶음밥은.. 사실 제 취향은...아니었습니다 ㅋㅋ
지극히 제 취향을 이야기 하는 겁니다 ㅋ

다른 일행들은 맛있게 드셨어요 ㅋ



오호 그리고 사모님께서 중간에
볶음밥 위에 올라 있던 딱새우를 먹기 좋게
손질해 주십니당 ㅋㅋㅋ

구웃 ㅋㅋㅋ



다음은 라면인데요 ㅋㅋ

이게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

진짜루요 ㅋㅋ

뭔가 한국의 라면 같으면서 쌀국수 같기도 하고

그런데 이 매운맛은 멕시코의 매운맛이고 ㅋ

묘해요 ㅋㅋ

볶음밥에 들어있던 타코소스의 묘한 이국적인향기를
요 라면이 뀩 눌러줍니다 ㅋㅋ

요건 꼭 드셔보세요 ㅋㅋ



자 그리고 요 타코 ㅋㅋ
흑돼지가 들어있어 흑돼지의 쫀득함과 소스
야채의 조합이 좋습니다 ㅋ

굿 ㅋㅋ

제 입맛엔 볶음밥 보단 타코가 .. 히

친절한 사모님과 사장님이 메뉴에 대해 설명도 해주시고
ㅋㅋ

혹시 우도 투어중간에 하고수동에 들리신다면
타코밤에서 라면과 타코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