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전복밥으로 만든 김밥과 전복성게해물라면 일품! 제주 김만복 강추!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제주 맛집 포스팅인데요.

이전까지 제주도갔을 때에는 알지 못했는데 최근에 다녀온 친구들이 '제주도 가면 김만복 가봐~ 진짜 맛있어!'이러는데...

반신반의하고 한번 먹어봤었습니다.



제주도 내에는 김만복이 총 4개 지점이 있고, 3개 지점은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저희 부부는 김만복 본점과 서귀포점을 이용했었어요.

본점에서는 포장으로 테이크 아웃했고, 서귀포점에서는 해물라면과 함께 해장을 했었답니다~



김만복 서귀포점 사진입니다.

제주월드컵경기장 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쭈~욱 직진하면 만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게 외부에도 벤치형 좌석이 있었는데 아마 날씨가 추워지면 가게 내에서 식사를 해야겠죠? 그리고 오후 5시 30분 이후에는 야외 벤치를 이용할 수 없다고 안내문구가 있네요.



가게 내부 사진인데 테이블이 얼마 없는 단점이 있고, 작고 아담한 편이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그릇은 지정된 자리에 반납해달라는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카운터 옆에 위치한 냉장고에는 제주 삼다수와 오징어 무침, 음료가 진열되어져 있었습니다.



제주 김만복에서는 포장해가는 모든 제품을 가능한 빨리 섭취하여 식중독을 예방하자는 안내문구가 보이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제주 김만복 메뉴에 대해 알아볼까요?

김밥종류는 만복이네 김밥(6,500원) 한 종류 밖에 없습니다. 주문하실 때에도 '김밥 하나요'라고 말씀하시면 김만복 대표 메뉴 김밥을 준비해주실 것입니다.

또한 오징어무침은 4,500원에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다른 반찬은 일절 제공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김치,단무지가 없으니 오징어무침을 먹지 않고서는 라면이나 김밥을 먹기는 어렵겠죠.





가게 내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더라구요.

손님들이 처음왔을 때 헷갈리지 않도록 곳곳에 안내 문구와 모니터 화면에 메뉴 등 잘 안내되어져 있어 이용에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셀프코너에서 숟가락과 젓가락, 앞접시를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되어져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만복이네 김밥+전복성게해물라면+오징어무침을 주문했습니다.

전날 음주를 조금 했더니 시원한 라면 국물이 먹고 싶었거든요.


김밥은 김밥에 전복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 전복으로 밥을 만든 것입니다.

그러니 김밥 속에 계란만 보이고 전복이 보이지 않는다고 사장님께 항의하지 마세요^^



김밥은 준비되어져 있는 간장에 살짝 찍어서 드시면 더 자극적인 맛이 되고, 그냥 드셔도 관계 없습니다.



그 다음 전복성게해물라면입니다. 라면에 전복과 성게만 들어간 것이 아니라 톳과 물미역,참깨가 첨가되어져 있어 라면 국물이 더욱 시원했습니다!

김밥도 맛있었는데 라면은 진짜 너무 맛있고, 일반 라면보다는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라면입니다^^




뒤늦게 발견한 문구인데 참고로 제주 김만복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쿠폰은 '서귀포 점'에서는 모두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랄게요~



이 사진이 제주 김만복 본점 전경 사진입니다.

아까 서귀포점보다는 훨씬 넓어보이죠??




제주 김만복 본점에서는 이런 스크린을 이용해 자동 주문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내 식사 가능한 시간은 오전9시30분~오후1시30분/오후3시30분~오후6시까지입니다.

또한 6시 이후에는 포장만 가능하며 재료가 소진되면 마감하게 됩니다.



이렇게 도시락처럼 포장도 가능하니 숙소에 들어가서 드셔도 괜찮겠죠??ㅎㅎ


솔직한 이용후기!! 

1) 일단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전복성게해물라면과 함께 먹는 김밥은 정말 일품입니다.

2) 다만 제주 김만복 서귀포점은 겨울에는 가게 내 테이블이 적기 때문에 포장해갈 것인지 직접 가게에서 식사를 할 것인지 정해야됩니다.

3) 가격은 각자 생각에 따라 적당하다, 또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고려하셔서 드실 것인지 결정하세요~ 저희 부부는 둘이서 아침 한끼를 먹는다고 생각해서인지 오징어무침까지 먹었어도 그리 부담되지 않았고, 오히려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