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수제맥주집]회식장소 추천! TAP HOUSE 60(feat.럭셔리꼬치츄레스코 불쇼 동영상)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들 연말 모임,송년회,신년회 등등 술자리가 많아지는 시즌인데 여러분의 간은 건강하신지요??

저도 1월 첫째주부터 열심히 헬스장에서 땀을 흘리기 위해 겨울잠 들어가는 야생동물들이 식량 비축하듯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먹고 있습니다ㅠㅠ

광주 상무지구에서 친구들과 다양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TAP HOUSE 60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광주 상무지구는 TAP HOUSE 60으로 이름이 지어졌구요.

이전에 포스팅했던 전주 신시가지는 TAP HOUSE 40으로 지어졌습니다. 뒤에 숫자는 수제맥주 종류의 수를 뜻합니다.

즉, 광주 상무지구는 60가지...전주 신시가지는 40가지 종류의 수제맥주가 있다는 뜻이죠.


2018/10/09 - [국내여행/맛집] - [전주신시가지]TAP HOUSE 40! 수제맥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

이전 포스팅도 구경해보세요~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넓은 홀이 보일 것입니다.

단체석도 있기는 하지만 홀이 넓어 사람이 많을 때에는 소리가 조금 울리는 단점이 있어 옆사람과 대화할 때 목소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갔을 때에는 바로 옆 테이블에 손님이 없어 그리 소란스럽지 않았어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두번째 시킨 메뉴는 마른안주 모듬입니다.



참고로 이 집은 2차입니다.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여도 넷이 먹기에는 충분히 많은 양이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했던 럭셔리꼬치츄레스코(23,000원)을 주문하면 이렇게 불쇼도 서비스로 구경할 수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예쁜 잔들 중에 마음에 드는 잔을 하나 고르세요~

호가든 잔은 따로 마련되어져 있으니 호가든 매니아들은 직접 호가든 생맥주를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휴대폰 바꾸기 전 사진이라 빛 번짐이 좀 있습니다ㅠㅠ



주인님을 맞이하려는 듯 일렬로 나란히 셋팅되어져 있는 수제맥주들...

종류가 60가지나 되니 어떤 것을 먹어야할지 고민이 안될 수 없었습니다.





맥주 이름들도 다양합니다.

이미 대중들에게 알려진 맥주들부터 수제맥주를 만든 지역의 명칭을 따서 지은 맥주도 있었어요~




'성수동 페일에일' 10ML에 210원입니다.




입장과 동시에 나눠주는 팔찌를 검정색 부분에 탭! 하신 후 맥주를 따르면 자동으로 맥주값의 숫자가 카운팅됩니다.



참고로 맥주잔을 가까이 대셔야 거품이 적게 나옵니다.



이렇게 가격에 숫자가 바뀌는 것 보이시죠?

이런 식으로 몇 잔 마시다 보면 비싼 맥주의 경우 맥주값이 금방 올라갑니다.



신기하다고 가격 생각하지 않고 신나게 레버를 잡아당기시면 나중에 계산하실 때 깜짝 놀라실 수도 있어요!ㅎㅎ



앗!

그리고 맥주를 드시고 잔을 바꾸셔도 관계없으나 이렇게 즉석에서 맥주잔을 씻을 수 있는 장치가 있으니 재미삼아 이용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광주 상무지구 수제맥주 전문점 TAP HOUSE 60!

연말행사 때나 여름에 갈증이 날 때 가셔서 마실만큼만 직접 따라서 마실 수 있는 색다른 맥주집이니 추천드리고 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