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카페]커피 하겐나(feat. sea view가 좋은 곳)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 주말 다녀왔던 경기도 안산의 대부도에 있는 카페 '커피 하겐나'라는 곳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도 카페를 검색하시면 아마 많은 곳들이 검색이 될 것인데 혹시라도 '커피 하겐나'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한 점이 불편사항일 수 있겠습니다.



입구쪽에 야외용 자리가 있기는 하나 보시다시피 그리 앉고 싶지는 않은 자리입니다.



카페 전경 사진입니다.

햇볕에 드니 사진이 더 선명하게 나왔네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는 창가에 손님이 없어 저희 일행12명이 모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서해 바다의 특징...대부분 뻘입니다.ㅎㅎ

그래서 바다 색깔이 그리 예쁘지는 않아요~



이렇게 룸 식으로 된 단체석도 있었습니다.



1층과 2층 각각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눈에 띄게 잘 써주셨어요~




휴대폰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어 편의시설은 좋은 편이었습니다.



특이하게 연탄 난로가 있었네요...

시스템 난방보다는 이렇게 연탄난로가 있으니 실내가 더욱 훈훈한 공기가...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커피와 음료 종류 외에도 맥주와 쿠키,케익 종류가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벽쪽에도 대부도 사진인듯 한 사진들이 붙어 있었어요~



2층도 마찬가지로 한 커플 외에는 아무도 없어 매우 조용했습니다.

2층 테라스 쪽은 출입이 가능하나 겨울에는 추울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을 배려해서 자주 출입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마늘빵입니다.

마늘빵은 따뜻하게 데워주실 줄 알았는데... 그냥 상온에 있는 그대로 주시네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커피 맛은 괜찮았습니다.

대부도 여행 중 커피 하겐나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만 유의하시면 이렇게 아무런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