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맛집]마마무 화사도 반할 맛! 팔팔소곱창 강추!!(메뉴,가격,위치 등)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요즘 마마무 멤버 화사의 곱창 먹방 이후 곱창 집에 때 아닌 화사 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습니다.


아마 동네에 맛있는 곱창집 한 곳 정도는 다 있을 것이라고 생각드는데요.

곱창집 대부분 조금만 맛있다고 입소문이 난 곳은 거의 웨이팅이 있는 듯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광주 상무지구 팔팔소곱창이라는 곳인데요.

사실 상무지구 중심가에 있다고 말씀드리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구요.

바로 옆 세정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고 안내해드리면 조금 더 이해하기 쉬우실 것 같습니다.



아마 조금만 타이밍을 잘 못 맞추시면 웨이팅하셔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웨이팅없이 곧바로 착석 성공했습니다!




가게 홀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테이블과 자리가 결코 적은 곳이 아닌데도 꽉 차 있습니다!

곱창에 대한 열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벽면에 써 있는 메뉴판도 zoom으로 땡겨서 촬영!

그래서 글씨가 잘 안보이실 것 같아 제가 직접 소개해드릴게요.

소곱창구이 1인분(180g) 16,000원

한우대창구이 1인(250g)16,000원

소막창구이 1인분(200g) 15,000원

한우제비주리구이 (130g) 18,000원

한우내장탕 1인 9,000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쌈빡하네요!




팔팔소곱창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소곱창구이 2인분 주문했습니다.

앉은지 5분이 되지 않아 기본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소스가 1인당 3개씩 지급이 되네요...

가운데 올려진 찌개는 된장찌개인 듯 한데 그냥 먹지는 않았어요.



곱창구이가 나오기까지 조금 시간이 걸려 밑반찬으로 나온 각종 소 내장을 소스에 찍어먹으며 소맥 한잔 했습니다.

이상하게 곱창 먹을 때는 소맥이 더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1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앗! 그런데 웬 식빵??

바로 기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도구입니다.

그러니 절대 배고프다고 식빵을 드시면 안되겠습니다^^



처음 나오고 나서 직원이 섬세하게 가위로 잘라준 후의 모습...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소 곱창이기 때문에 절대 오래 구우시면 안되겠습니다.

따로 나오는 부추를 적당히 올려 함께 구워 주신 후 어느 정도 부추가 익어갔을 때 곱창과 부추를 집어 원하는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떡 사리!!

맛있습니다.



요런 식으로 곱창을 드시면 되는데 콩가루에 찍어 드시면 더 고소하답니다.

제가 원래 곱창은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김씨 부인이 정말 맛있다며 가봤거든요.

전혀 질기지 않고, 누린내 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인분 더 추가하려다가 그냥 밥을 든든히 먹기로 했습니다.



소곱창 구웠던 돌판에 그대로 맛있는 볶음밥을...

요즘 운동하느라 탄수화물을 많이 먹지 않았는데 이 날 완전 봉인해제되었습니다.



한국 사람들 대부분 특징.

고깃집에서 마무리는 개운하게 밥을 한 숟가락 드셔야 직성이 풀리죠?ㅎㅎ

아무튼 저는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고, 위생상태도 양호했구요.

무엇보다 음식 맛이 가격대비 정말 만족했습니다.


광주 세정아울렛 바로 옆 골목에 있는 팔팔소곱창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