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오픈]'화랑도 반한 맛' 촬영지 경주 황리단길 유력,위치,출연진,추첨제

‘강식당2’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면서 영업 소식을 알렸습니다.

  

3일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고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는데요. 로고에는 강호동의 얼굴이 담겨있습니다.

이 로고는 시즌 1 때 송민호가 직접 그린 로고입니다.

  

영업은 오는 4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제작진 측은 “100% 추첨제로 운영되며, 번호표는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배부된다”며 “11시,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소의 공간이 협소해 주차가 불가능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어 “한정된 당일 재료와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덧붙였습니다.

  

아직 식당 위치와 추첨 응모 방법, 메뉴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강식당2의 포스터에는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언급이 있어 누리꾼들은 '촬영 장소가 경주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구요.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을 유력 촬영 장소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강식당2의 추가적인 공지에 대해서는 인스타그램으로 알릴 예정입니다.

한편, ‘강식당2’에는 시즌1에서는 출연하지 않았던 피오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신서유기 지난 시즌부터 합류한 피오는 나영석 사단의 새로운 예능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하구요 편성은 미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