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결혼]배윤정나이,학력,남편직업/배윤정이혼사유,제롬/마리텔욕설논란(영상)

안무가 배윤정이 어제(9월 26일) 결혼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윤정은 26일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으며, 신랑은 배윤정보다 연하의 축구 코치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던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본인 SNS에 "배윤정이 결혼을 했다."면서 "튼튼하고 멋진 연하남과 결혼을 했다. 오늘 윤정이는 불혹이라는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최고로 아름다운 신부였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윤정 부부를 비롯해 토니안, 채리나, 황보, 제아, 치타 등의 스타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축하해주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또, 배윤정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의 시건방춤을 비롯해,  EXID '위아래'의 골반춤, 카라 '미스터'의 엉덩이춤 등을 히트시키며 안무가로서 실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한편 안무가 배윤정은 1980년 2월 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동덕여자고등학교 출신이고, 현재 안무가,교수,기획사단장,댄스트레이너를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배윤정 연관검색어로는 전 남편 제롬이 검색되어지는데요.



제롬은 1977년 독일 출생으로 데뷔 전 미국 워싱턴주립대에서 간호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는 지난 2001년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으며 한 음악 채널의 VJ로도 이름을 알린바 있습니다.


또 제롬은 지난 2012년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해외 공연에서 배윤정과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다가 2017년 1월 2일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2월 28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의 녹화 방송에서 시청자들이 배윤정이 출연하는 '프로듀스 101' 출연자들의 전화번호를 자꾸 물어보자 'X창, 전화번호 진짜 몰라'라고 말하며 손가락으로 특정한 제스처를 취해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가 모르모트 PD('마리텔'의 시연 PD)에게 안무를 가르쳐 주는 장면에서는 '병신 같으니까 그렇게 하지 말고'고 했던 발언도 문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브유튜 유튜브채널


*출처:MBC 유튜브채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