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시가지술집]분위기좋은 칵테일BAR-로드무비(LORD MOVIE)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전주 신시가지 술집 로드무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로드무비를 가게 된 이유는 친구 결혼식 후 피로연을 로드무비에서 하느라 가보았네요.




원래는 소주나 맥주를 흔히 마시는 편이지만 가끔은 양주나 칵테일,데낄라 같은 독한 술이 땡길 때가 있었는데 피로연이다 보니 조용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지는 못했지만 영화를 컨셉으로 스크린에 명작 영화가 나오면서 이국적인 BAR를 다녀왔네요.

로드무비는 영화,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천국 같은 곳인 듯 합니다.

저는 광주에 살기 때문에 자주 갈 수는 없겠지만 전주 효자동 쪽 사시는 분 중에 오붓하게 영화감상과 칵테일 한 잔 하실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로드무비는 엘리베이터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사장님께서 어릴 적부터 영화광이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온통 영화 포스터, 영화 소품들로 가득했습니다.


로드무비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6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3시까지입니다!




잠깐 사장님과 대화를 나눴는데 재치있으시고 개인적인 취향을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는 술도 권해주신답니다.






내부사진인데 너무 화려하죠?

사진 상으로 봤을 때에는 시끄러운 음악이 나오는 클럽같은 분위기로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음악도 적당히 잔잔하고(영화 OST위주) 스크린에서는 영화가 상영됩니다.

상영되는 영화들도 한번쯤 봤을만 한 명작들 위주로...






저희가 앉을 야외 테라스쪽입니다.

일렬로 쭉 늘어서 있어 양쪽 끝에 앉은 사람들끼리 대화하기는 힘들겠죠?

평상 시에는 1,2개 씩 테이블만 붙여놓는데 저희 때문에 일부러 단체석을 만들었습니다.

이 날 오전까지 비가 내려서 바닥에 빗물이 조금 남아 있네요.

저녁으로 갈 수록 쌀쌀해져서 조금 추위가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신시가지에서 이렇게 좋은 분위기에서 단체로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곳은 별로 없을 것 같네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술들이 많아서 어떤 술들인지는 잘 알지 못하니 개인적으로 원하는 메뉴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일반 병맥주도 있습니다.

아래 메뉴판 사진들은 급하게 찍느라 흐릿하게 나온 줄도 몰랐네요;;














워낙 주문했던 메뉴가 다양해서 일일이 설명하기 어렵네요...

술과 안주 사진은 참고만 하시구요.

아무튼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잔을 기울이면서 이야기할 수 있구요. 스크린의 영화,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영화 OST명곡을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혹시나 가셔서 어떻게 주문해야되는지 잘 모르신다면 그냥 직원이나 사장님께 여쭤보세요! 정말 친절하고 재치있게 대답해주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