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하율]스폰제의 녹취록(영상)/bj하율 페미,성희롱,남친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bj하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약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BJ 하율이 스폰서 제의를 받았다며 그 자료들을 공개했고, 내용이 매우 충격적입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하율 채널에는 '[분노주의] 스폰서 제의를 받았습니다, 정말 이런 일 조심 또 조심하세요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하율에게 연예계 스폰을 제의하는 관계자가 보낸 인스타그램 DM과 통화 내용이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방송에서는 녹취 내용을 여과없이 공개하여 흔히 말하는 '어그로'는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폰서를 제의한 관계자는 본인 신분과 소속을 정확히 밝히지 않은 채로 그저 중간 다리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는 브로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관계자는 제일 처음 하율에게 DM 메시지로 접근했습니다. 

그는 "드라마 출연 제의로 연락했다. 간단히 메시지로 전달 드릴 내용은 아니다"라며 "드라마는 MBC인데 흔한 제의가 아니어서 그러니 이해해달라"고 하율에게 말했습니다.



해당 관계자는 자신의 번호를 공개하지 않은 채 페이스북 메시지와 통화로 하율과 스폰서 제의를 계속 이어갔습니다. 

그는 "되도록이면 제의 내용을 다른 곳에 말하면 안 되는 부분"이라며 "재작년에 개봉한 'XXXXX'이라는 영화 감독님이 원래 PD인데 그분이 하시는 드라마에 조연으로 스폰서 제의를드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기업 스폰과 관련된 건데 거의 한 번에 톱스타 급 정도로 갈 수 있는 정도의 제의"라면서 "좋은 얘기는 아니지만, 영화나 TV나 광고나...그분들 사실 거의 다 이제 저희 쪽 대기업 스폰 받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관계자는 하율에게 스폰서 계약을 맺으면 오는 8월부터 스폰서와 만남을 가지고 2022년에 들어가는 드라마 조연으로 출연하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율이 구체적으로 어떤 만남을 말하는 거냐고 계속해서 묻자, 관계자는 15~20번의 잠자리 만남이라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구체적인 드라마 명과 배역에 대해서는 절대 밝힐 수 없다면서도 이러한 스폰서 제안은 로또를 4,5번 가량 맞는 것과 같은 큰 기회임을 강조했습니다.


스폰서 제의를 담은 통화 내용과 메시지를 모두 공개한 하율은 "이건 진짜 말이 안 되는 것"이라며 "이건 연예계 쪽이 정말 간절하고 꿈인 사람들의 모든 것을 짓밟아 버리는 것지 않냐. 진짜 이건 사람 죽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일 관련하여서는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상벌조정위원회 신문고를 통해서 신고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율에 따르면 해당 스폰서 제안을 걸었던 관계자는 이후 SNS 계정을 모두 비활성 상태로 변경했습니다.



과거 하율은 야외 방송 중 지나가는 할아버지로부터 물어볼게 있다며 방송 중 하율에게 말을 걸었고, 하율이 물어보라고 하자 '몇 분 해야 임신 돼요?'라는 성희록 성 발언을 들은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http://cafe.daum.net/ok1221/9Zdf/1210506?q=bj%ED%95%98%EC%9C%A8<--과거 페미발언 관련 링크 클릭!! 


또한 bj하율은 아프리카bj에서 활동하는 남자친구 은호와 오래전부터 공개연애를 하고 있고, 자주 합방을 찍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지막으로 bj하율은 2018년 킹기훈과의 합동방송에서 페미니즘적 발언을 하여 많은 남성 팬들에게 여러 비난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bj하율에 대한 남성팬들의 무조건적인 지지가 다소 주춤했었다가 2019년 아프리카bj시상식에서 나타나 건재함을 과시했습니다.


*출처:하율 유튜브채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