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브런치카페]송천동에코시티 예쁜 브런치카페::아스타(ASTAR)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전주 에코시티에 위치한 예쁜 브런치&디저트 카페가 있어서 친구 부부와 함께 다녀왔거든요.


여러분과 함께 카페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이름은 아스타(ASTAR) 브런치 카페입니다.






아스타 카페 영업시간부터 알아보고 지나갈게요!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며, 휴무일은 따로 공지되어 있지 않네요.

1층 내부 사진인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촬영해보았습니다.

1층 면적이 그리 넓지 않아서 통로가 비좁거든요. 

준비된 음료와 쟁반을 들고서 마주오는 손님이 지나갈 때는 살짝 의식을 해야 하는 정도이지만 통행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대부분 2층을 선호하시는지 1층에는 주문한 음료를 받기 위해 대기 중인 손님들 밖에는 없었답니다.



브런치와 디저트 카페답게 음료와 커피가 메인이 아닌 브런치와 디저트 메뉴가 더욱 눈낄을 끌었습니다.

당장이라도 떨어진 당을 고속으로 충전해줄 수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의 디저트들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수제 티라미수 가격은 6,600원이며, 기타 디저트들도 6,000원 정도 수준이었습니다.




카운터 뒤편에 메뉴판이 크게 붙어 있습니다.

음료와 커피 종류가 다른 카페에 비해 더욱 다양한 듯 보입니다.

카페 아스타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4,000원/생과일 주스(오렌지,딸기,자몽,청포도,키위,수박,토마토) 6,000원/아인슈페터 6,000원입니다.

(참고로 아스타의 아메리카노 원두는 두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뱅쇼? 뱅쇼는 뭐죠?ㅎ 아시는 분?

메뉴판 사진을 보시니 카페 아스타의 대략적인 가격대 아시겠죠?






식사를 하고나서 방문한 터라 아쉽게도 브런치 메뉴는 이번에 만나지 못했어요.

메뉴판 사진 상으로만 봤을 때에는 당장이라도 한 입 먹고 싶을 정도로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저희 집과 가까이 있다면 김씨 부인과 함께 주말 늦은 아침 식사를 이곳에서 해결하고 싶다는 욕구가 충만하게 만드는 사진입니다.



주문하는 곳 뒷편에는 개방형 과일 보관용 냉장고가 환한 조명과 함께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생과일 쥬스의 원재료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마치 사장님께서 '우리 가게는 이렇게 싱싱한 과일로 쥬스를 만든답니다'라고 홍보하듯 형형색색의 과일들이 보였습니다.




2층의 분위기는 1층과는 또 다른 모습입니다.

입구와 1층의 경우 작은 카페 느낌이어서 2층에 올라갔을 때 넓은 공간 때문에 살짝 놀랐습니다.

제가 이 곳에 머물면서 손님들이 자리를 비울 때마다 틈틈히 사진을 찍은 것인데요.

창가 측 테이블에는 창문과 커튼이 린넨스타일로 깔끔하고 시야가 탁 트여 더욱 시원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하는 손님들도 많았고, 이 곳에서 차를 마시는 커플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저희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처음에는 바깥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가 바로 옆 테이블에 다른 손님들이 와서 곧바로 안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임신부가 2명이나 있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만 했죠;;

멀찍이 떨어진 곳이라 더욱 소음이 없었고, 우리들끼리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를 2시간 동안이나 나눴네요.



참고로 유아용 의자도 목재가 아니라 아이들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만든 재질이더라구요.

일행 중에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도 얼마든지 아스타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키위쥬스,아이스아메리카노,토마토쥬스 그리고 죠리퐁라떼였나?

죠리퐁라떼는 예전에 광주 시애틀이라는 카페에서 일했던 김씨 부인 친구 덕분에 처음 맛봤던 건데 아스타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죠리퐁 라떼가 메뉴판에 있는 줄 모르고 저는 쓰딘 쓴 아메리카노를 마셨네요.

단 맛 좋아하는 분들께 죠리퐁 라떼 정말 추천합니다.

우유에 말아먹을 때 느낄 수 있는 죠리퐁 맛을 시원한 라떼로도 맛볼 수 있습니다.

혹시 에코시티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페 아스타(ASTAR)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특히 브런치 타임에 식사와 함께 분위기 좋은 곳 찾는 분들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